하지린 신공장 전경
화성--(뉴스와이어)--스테디스는 자사가 제품을 독점 공급하는 산동 하지린 제약 기술 유한회사(Shandong Hagilin Pharmaceutical Technology Co., Ltd.)가 최근 중국 산동성 쯔보(Zibo)에 새로운 공장을 설립하며, 제약 포장 산업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신공장은 약 1만6000㎡ 규모로, 하지린은 이번 신공장 설립을 통해 더욱 안정적인 공급 능력을 갖추게 됐으며, 확대된 생산 케파로 고객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또한 글로벌에서 요구하는 품질보다 더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을 도입해 제품의 위생과 안전을 최고 수준으로 유지하고 제약 포장재 시장에서 품질 중심의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안정적인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이 신공장은 하지린의 LDPE (저밀도 폴리에틸렌) Film 및 무균 일회용백, 무균 Tyvek 멸균 포장재, Bio Reactor Bag (바이오 리엑터 백) 등 다양한 제품군을 더욱 높은 생산량으로 공급할 수 있게 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확장을 통해 제약 업계의 까다로운 요구를 충족하며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하지린은 2009년에 설립된 회사로, 중국의 국가 첨단 기술 기업, 중국 제약 포장 협회, 중국 백신 협회, 산둥 제약 산업 협회의 회원사다. 회사의 Hagilin 상표는 산둥성에서 유명 상표로 평가받으며, Qilu 증권 거래소에 상장돼 투자 가치가 높은 회사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전문화된 혁신 기업’ 및 가젤 기업으로도 인정받았으며, 현재 30개 이상의 국가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하지린은 제약 및 바이오 제약 산업에서 사용되는 고급 제약 포장재를 연구·개발·생산·판매하며, 주요 고객은 상위 100대 제약 및 바이오 제약 회사들로 이루어져 있다. 주요 제품군으로는 제약 폴리에틸렌 가방, 무균 제약 포장재, 파우더이송백등을 포함하며, 자회사 Shandong Threewin을 통해 의료용 실리콘 튜브, 고정밀 펌프 튜브 및 TPE 열가소성 튜브를 생산하고 있다.
하지린은 제약 포장재 생산을 GMP (우수 제조 기준)에 맞춰 엄격하게 관리하며, EU GMP, ISO9001, FDA 등 여러 품질 관리 시스템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품질 중심, 지속적인 혁신, 고객 서비스’라는 핵심 가치를 지켜오며, 제약 회사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포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에서의 하지린 제품 구매 안내
스테디스(www.stedis.co.kr)는 국내에서 하지린 제품을 독점적으로 공급하며, 최소 주문 수량(MOQ)을 기준으로 비규격 사이즈 제품도 고객의 생산 환경에 맞춰 맞춤 제작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테디스 소개
스테디스는 2022년 12월에 설립됐으며, 주요 사업으로는 제약회사 및 의료기기 제조업체에 PFS (사전충전형 주사기)와 Vial (유리바이알)을 수입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우리의 모토는 ‘Steady’이며, 꾸준하고 안정적인 공급을 추구하고 ‘Steady Supply’라는 명칭으로 안정적인 판매를 통해 고객사와의 신뢰를 쌓고자 한다. 또한, 영원히 사랑 받는 제품인 ‘Steady Seller’를 개발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