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기업 보도자료
-
- GC녹십자, 분기 매출 5000억원 첫 돌파… 역대 최대
- GC녹십자(006280.KS)는 연결재무제표 기준 2025년 2분기 매출이 5003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9.9% 증가한 수치로, GC녹십자가 분기 매출 5000억원을 넘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74억원으로 전년 동기...
- 08월 01일 16:37
-
- 현대자동차, 2025년 7월 33만4794대 판매
- 현대자동차가 2025년 7월 국내 5만6227대, 해외 27만8567대 등 전 세계 시장에서 전년 동월 대비 0.5% 증가한 총 33만4794대를 판매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국내 판매는 0.4% 증가했으며, 해외 판매는 0.5%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국내 판매 현대차는 202...
- 08월 01일 16:29
-
- 기아, 2025년 7월 26만2705대 판매
- 기아는 2025년 7월 글로벌 시장에서 국내 4만5017대, 해외 21만7188대, 특수 500대 등 전년 동기 대비 0.3% 증가한 26만2705대를 판매했다(도매 판매 기준).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국내는 2.2% 감소했으며, 해외는 0.9% 증가한 수치다(특수 판매 제외). 차...
- 08월 01일 16:15
-
- 더존비앤에프 ‘오피스케어’ 오픈… B2B 이커머스 시장 혁신
- 더존비즈온의 이커머스 전문 계열사인 더존비앤에프(대표 김용찬)가 기업의 물품 구매와 임직원 복리후생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오피스케어’를 정식 오픈하며 B2B 이커머스 플랫폼 사업 확장을 본격화한다. 더존비앤에프는 비즈니스와 파이낸스 전 영역에 걸쳐 기...
- 08월 01일 15:38
-
-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IBKR 데스크톱 1.0 버전 출시로 단일 플랫폼에서 포괄적인 트레이딩 경험 제공
- 자동화된 글로벌 전자 브로커인 인터랙티브 브로커스(Interactive Brokers) (나스닥: IBKR)는 단순성과 고급 기능의 균형을 이룬 차세대 트레이딩 플랫폼인 IBKR 데스크톱(IBKR Desktop) 버전 1.0의 공식 출시를 발표했다. 이번 릴리스는 2년간의 반복적인 베타 개발...
- 08월 01일 14:10
-
- Interactive Brokers Launches Version 1.0 of IBKR Desktop, Delivering a Comprehensive Trading Experience in One Platform
- Interactive Brokers (Nasdaq: IBKR), an automated global electronic broker, today announced the official launch of Version 1.0 of IBKR Desktop, a next-generation trading platform that balances simplicity with advanced functionality. This release fo...
- 08월 01일 14:10
-
- 아모레퍼시픽 그룹, 2025년 2분기 실적 발표
- 아모레퍼시픽 그룹이 2025년 2분기 연결 기준 1조950억원의 매출(전년 동기 대비 8.9% 증가)과 지난해보다 555.5% 증가한 801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아모레퍼시픽 그룹 주요 브랜드 및 핵심 제품의 국내외 시장 성과가 실적 성장을 견인했다. 올해 2분기 아모...
- 08월 01일 14:09
-
- KGM, 7월 9620대 판매… 전년 동월 대비 15.7% 증가
- KG 모빌리티( 이하 KGM)가 지난 7월 내수 4456대, 수출 5164대를 포함해 총 9620대를 판매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실적은 액티언 하이브리드 등 판매 물량 증가에 힘입어 내수가 회복세를 보이며 올해 최대 판매를 기록한 것이다. 전년 동월 대비로는 15.7%, 전월 대...
- 08월 01일 13:45
-
- BeOne Medicines Receives PRIME Designation from the European Medicines Agency for BGB-16673 in Waldenstrom’s Macroglobulinemia
- BeOne Medicines Ltd. (NASDAQ: ONC; HKEX: 06160; SSE: 688235), a global oncology company, today announced that the European Medicines Agency (EMA) has granted PRIority MEdicines (PRIME) designation to the Company’s investigational Bruton’s tyrosine...
- 08월 01일 13:40
-
- 비원 메디신스, 월든스트롬 마크로글로불린혈증 치료제 BGB-16673 유럽의약품청 PRIME 지정 발표
- 비원 메디신스(BeOne Medicines Ltd.) (나스닥: ONC, 홍콩증권거래소: 06160, 싱가포르증권거래소: 688235)는 유럽의약품청(EMA)이 자사의 개발 중인 브루톤 티로신 키나아제(BTK) 분해제 BGB-16673을, 이전에 BTK 억제제로 치료받은 월든스트롬 마크로글로불린혈증(...
- 08월 01일 13:40
-
- Rimini Street Announces Fiscal Second Quarter 2025 Financial and Operating Results
- Rimini Street, Inc. , (the “Company”) (Nasdaq: RMNI), a global provider of end-to-end enterprise software support and innovation solutions, and the leading third-party support provider for Oracle, SAP and VMware software, today announced results f...
- 08월 01일 11:50
-
- KGM, 16년 연속 무분규로 2025년 임금협상 타결
- KG 모빌리티( 이하 KGM)가 지난 31일 임금협상 잠정합의안에 대한 조합원 찬반 투표에서 합의안이 64.5%의 찬성률로 가결됨에 따라 2025년 임금협상을 최종 마무리 지었다. 이로써 KGM은 2010년 이후 16년 연속 무분규로 협상을 마무리 지으며 상생과 협력의 모범적...
- 08월 01일 11:11
-
- LTIMindtree Partners with Adobe to Launch BlueVerse CraftStudio: A New-Age Marketing Agency Built to Help Clients Maximize and Accelerate AI-driven Marketing ROI
- LTIMindtree [NSE: LTIM, BSE: 540005], a global technology consulting and digital solutions company , has announced the launch of BlueVerse CraftStudio , a next-generation agency that harnesses Adobe’s latest AI-powered innovations to help organiza...
- 08월 01일 11:10
-
- LTI마인드트리, 어도비와 제휴해 ‘블루버스 크래프트스튜디오’ 출시… AI 기반 마케팅 ROI 가속화 및 극대화 지원하는 미래형 에이전시
- 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기업 인 LTI마인드트리(LTIMindtree) (인도국립증권거래소: LTIM, 봄베이증권거래소: 540005)는 어도비의 최신 AI 기반 혁신을 활용해 조직의 마케팅 운영을 간소화하고 상당한 비즈니스 이점을 달성하도록 지원하는 차세대 에...
- 08월 01일 11:10
-
- 굿피플 x 함께웃는재단, 제1회 발달장애 직장인 페스티벌 ‘HERE WE GO!’ 참가자 모집
- 사단법인 굿피플인터내셔널과 사회복지법인 함께웃는재단은 오는 10월 23일(목)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수원메쎄에서 발달장애 직장인 페스티벌 ‘HERE WE GO!’를 개최한다. ‘HERE WE GO!’는 ‘오래오래 건강하게’를 슬로건으로 신체활동, 자기표현의 기회를 통해...
- 08월 01일 11:10
-
- LG생활건강, 영국 헤리티지의 만남 ‘유시몰 X 헌터’ 에디션 출시
-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라이프스타일 웨더웨어 브랜드 ‘헌터(HUNTER)’와 협업한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 1898년 영국 오랄케어 브랜드로 시작한 유시몰은 19세기 영국 왕실 귀족들이 허브를 활용해 구취를 관리하던 헤리티지 레...
- 08월 01일 11:02
-
- GS25 ‘얼박사’ 출시 한 달 만에 몬스터 제치고 에너지음료 1위… 100만 캔 돌파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6월 25일 선보인 ‘얼박사’가 출시 1개월 만에 누적 판매 수량 100만 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얼박사는 얼음컵에 자양강장제와 사이다를 섞어 마시는 ‘편의점 꿀조합’ 음료를 정식 상품화한 것이다. 특유의 청량한 탄산과 상...
- 08월 01일 10:44
-
- 삼성전자 ‘무빙스타일 엣지’ 출시… 소비자 선택 폭 넓혀
- 삼성전자가 신제품 ‘무빙스타일 엣지(Edge)’를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무빙스타일 엣지’는 32형의 화면 크기에 4K 해상도로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넷플릭스, 유튜브 등 다양한 OTT 콘텐츠를 쉽게 즐길 수 있으며, 화면 4개 베젤의 두께가 균일한 ‘...
- 08월 01일 10:31
-
- 카가에프이아이, 블루투스 6 지원으로 무선 모듈 라인업 확대
- 근거리 무선 모듈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인 카가에프이아이(KAGA FEI Co., Ltd.)가 EC4L10BA1 및 EC4L05BA1을 출시하여 블루투스 저에너지 모듈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모듈은 다양한 메모리 용량을 제공하며 기존 EC4L15BA1 모델을 보완한다...
- 08월 01일 10:15
-
- KAGA FEI Expands Wireless Module Lineup with Bluetooth 6 Support
- KAGA FEI Co., Ltd., a global provider of leading short-distance wireless modules, today announced the expansion of its Bluetooth Low Energy module lineup with the introduction of the EC4L10BA1 and EC4L05BA1. These new modules offer varying memory ...
- 08월 01일 10:15
-
- 하림, 컬리와 함께 ‘하림 브랜드 위크’ 진행
-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오는 4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마켓컬리에서 하림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하림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하림은 컬리의 대표 축산 파트너사로서 신선한 품질의 냉장 닭고기부터 데우기만 하면 완성되는 간편식까지 다양한 ...
- 08월 01일 09:40
-
- 다원시스, ITER 핵융합 프로젝트 전원공급장치 공급 계약 체결
- 다원시스가 국제핵융합실험로(ITER) 프로젝트의 중앙솔레노이드 2단계 전원공급장치 개발 및 제작 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31일 공시했다. 계약 금액은 약 800억원으로, 이는 최근 다원시스 매출액의 26.77%에 해당한다. 이번 계약은 1단계(약 780억)에 이은 2단계 ...
- 08월 01일 09:40
-
- 미국 해군성 장관, 필리조선소 방문⋯ 김동관 부회장과 협력 방안 논의
- 존 펠란(John C. Phelan) 미 해군성 장관, 러셀 보트(Russell Vought) 백악관 예산관리국장 등 미 정부 고위관계자들이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의 한화 필리조선소(Hanwha Philly Shipyard)를 7월 30일(현지 시각) 방문했다. 러셀 보트 국장은 트럼프 행정부 1기 ...
- 08월 01일 09:36
-
- 에이피 뷰티 ‘리서페이싱 앤 리페어 에센스’ 출시
- 아름다움의 새로운 경지를 여는 스킨케어의 정점 에이피 뷰티(AP BEAUTY)가 신제품 ‘리서페이싱 앤 리페어 에센스’(이하 ‘리서페이싱 에센스’)를 출시한다. 에이피 뷰티의 대표 라인인 M.D라인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리서페이싱 에센스’는 각질 제거와 리페어 사이클...
- 08월 01일 09:12
-
- 질러 ‘클래식 육포’ 출시
- 샘표의 대한민국 1등 육포 브랜드 질러(Ziller)가 육포 본연의 맛을 살려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질러 클래식 육포’를 출시했다. ‘질러 클래식 육포’는 국내 육포시장 1위 질러가 오랜 연구 끝에 압도적인 기술로 선보인 클래식하고 깔끔한 맛의 육포다. 4℃ 이...
- 08월 01일 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