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해밀턴, 버뮤다--(뉴스와이어)--코카콜라(The Coca-Cola Company)와 바카디(Bacardi Limited)가 바카디 럼과 코카콜라를 레디투드링크(ready-to-drink, RTD) 프리믹스 칵테일로 선보이는 데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바카디 믹스드 위드 코카콜라 RTD (BACARDÍ Mixed with Coca-Cola RTD)는 전 세계 여러 시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2025년 일부 유럽 시장과 멕시코에서 먼저 출시된다.
코카콜라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제임스 퀸시(James Quincey)는 “우리는 종합 음료회사로서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성장 중인 레디투드링크 음료시장도 예외는 아니다”라며 “바카디와의 새로운 관계는 우리의 전략적 확장을 지원하며, 내년에 바카디 믹스드 위드 코카콜라를 소개할 일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바카디의 최고경영자인 마헤시 마드하반(Mahesh Madhavan)은 “상징적인 두 브랜드가 손잡고 수 세대 전에 처음 발명된 가장 유명한 칵테일인 바카디 럼과 코카콜라 조합을 고품질의 편리한 포맷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이 관계를 통해 도달 범위와 접근성을 확대하여, 더 많은 법적 음주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바카디 럼과 코카콜라 조합의 클래식 칵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바카디 믹스드 위드 코카콜라 RTD 패키지에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두 개의 글로벌 상표가 등장한다. 가족 소유의 바카디는 1862년 쿠바에서 처음 설립되어 버뮤다로 이전했고, 코카콜라는 1886년 애틀랜타에서 설립되었다.
두 브랜드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1900년에 하바나의 아메리칸 바에서 바카디 럼, 코카콜라, 라임을 사용해 쿠바 리브레(Cuba Libre) 칵테일이 발명되었다. 수상 경력이 가장 많은 럼과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청량음료의 조합은 여전히 전 세계 바에서 가장 많이 찾는 칵테일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캔에는 법적 음주 연령의 소비자만 음료를 마실 수 있다는 명확한 책임 기호가 포함된다. 바카디 믹스드 위드 코카콜라 RTD는 코카콜라와 바카디가 보유한 책임감 있는 마케팅 관행을 준수한다.
알코올 음료의 알코올 함량(alcohol beverage volume, ABV)의 글로벌 벤치마크는 5%이지만 시장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코카콜라 소개
코카콜라(뉴욕증권거래소: KO)는 200여 국가와 지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종합 음료회사이다. 회사의 목적은 세상을 신선하게 하고 변화를 만드는 것이다. 전 세계 여러 음료 카테고리에서 수십억 달러 규모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Sprite), 환타(Fanta) 등 다양한 탄산음료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다사니(Dasani), 스마트워터(smartwater), 비타민워터(vitaminwater), 토포치코(Topo Chico), 바디아머(BODYARMOR), 파워에이드(Powerade), 코스타(Costa), 조지아(Georgia), 골드피크(Gold Peak), 아야타카(Ayataka) 등 수분 보충, 스포츠, 커피 및 차 브랜드가 있다. 회사의 영양, 주스, 유제품 및 식물성 음료 브랜드에는 미닛 메이드(Minute Maid), 심플리(Simply), 이노센트(innocent), 델 발레(Del Valle), 페어라이프(fairlife) 및 아데스(AdeS)가 있다. 회사는 음료의 설탕을 줄이는 것부터 혁신적인 신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는 것까지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다. 코카콜라는 밸류체인 전반에 걸쳐 물 보충(water replenishment), 포장재 재활용, 지속 가능한 소싱 관행, 탄소 배출량 감축을 통해 사람들의 삶과 지역사회, 지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한다. 보틀링 파트너사와 함께 70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여 전 세계 지역 사회에 경제적 기회를 제공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웹 사이트: www.coca-colacompany.com
팔로우: Instagram, Facebook 및 LinkedIn
바카디 소개
세계 최대의 비상장 국제 증류주 회사인 바카디는 증류주와 와인을 생산, 마케팅 및 유통한다. 바카디 포트폴리오는 바카디(BACARDÍ®) 럼, 패트론(PATRÓN®) 테킬라, 그레이 구스(GRAY GOOSE®) 보드카, 듀어스(DEWAR‘S®)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봄베이 사파이어(BOMBAY SAPPHIRE®) 진, 마티니(MARTINI®) 베르무트 및 스파클링 와인, 카자도레스(CAZADORES®) 100% 블루 아가베 테킬라 및 윌리엄 로손스(WILLIAM LAWSON’S®) 스카치 위스키, 뒤세(D‘USSÉ®) 코냑, 앤젤스 엔비(ANGEL’S ENVY®) 아메리칸 스트레이트 위스키, 생제르망(ST-GERMAIN®) 엘더플라워 리큐어를 포함한 기타 일류 브랜드와 신흥 브랜드를 포함하여 200개 이상의 브랜드 및 레이블로 구성된다. 162년도 더 전에 산티아고 데 쿠바에서 설립된 가족 소유의 바카디는 현재 8000여 명을 고용하고 11개 국가 및 영토에서 생산 시설을 운영하며 160여 시장에서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바카디는 바카디 인터내셔널(Bacardi International Limited)을 포함한 바카디 회사 그룹을 지칭한다. 웹 사이트: http://www.bacardilimited.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231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