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제약산업을 위한 디지털리제이션’ 세미나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IDBS가 국내 바이오제약, CDMO, 바이오테크 등 주요기업의 리더들을 초청해서 ‘바이오제약산업을 위한 디지털리제이션’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IDBS 주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바이오제약, CDMO 기업들이 뉴모달리티 개발, 생산에서 디지털플랫폼을 이용한 디지털리제이션을 적극 수용한 사례와 트렌드를 소개했다.
구체적으로는 뉴모달리티 개발 시 기존 신약 개발 프로세스보다 복잡해지고, 더욱 많은 분석 데이터의 수집과 처리에 대한 End to End Process에 대한 내용을 다루었다. 더욱이 실제 Demo 진행을 통해 고객들에게 일련의 프로세스 진행을 쉽게 이해시켰다.
오성일 지사장은 “IDBS의 디지털플랫폼인 Polar를 통해 바이오제약기업들이 뉴모달리티를 이용한 신약 개발 기획 시점부터 사용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이와 동시에 복잡하고 방대한 양의 빅데이터에 대한 데이터 정합성을 관리해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에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이디비에스 소개
IDBS는 생명 과학 분야의 기업, 기관들이 전 세계적으로 인간의 건강을 발전시키는 혁신적인 치료제의 발견, 개발 및 생산을 가속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연구소에서 생산까지, IDBS는 30년 이상의 경험과 18개의 세계 최상위 생명 과학 기업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들과 과학적인 정보처리 및 프로세스 공정 데이터관리에 대한 깊은 전문 지식을 활용해 오늘날 가장 복잡한 문제를 해결한다. IDBS E-WorkBook은 IDBS의 대표적인 솔루션으로 알려져 있으며, IDBS는 생명 과학 수명 주기 관리(BPLM)를 위한 전체 가치 사슬에 걸친 솔루션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기술에 기반한 분석 중심 솔루션인 IDBS Polar 및 PIMS 플랫폼은 디지털 데이터 백본을 활용해 공급망 전반에 걸친 신약 개발 및 생산공정에서 더 빠르고 더 스마트한 의사 결정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