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가 8월 한 달간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를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삼성스토어가 더 풍성해진 혜택으로 돌아온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를 8월 말까지 실시한다.
※ 행사기간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삼성스토어는 AI 가전 수요가 높은 혼수 준비 고객과 새로운 AI 라이프를 기대하는 고객을 위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다양한 패키지 이벤트를 통해 여러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하는 경우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삼성전자 AI 가전으로 교체를 희망하는 고객을 위해 패키지 혜택을 마련했다. 2개 품목 이상 동시 구매하는 경우 제품 구성 및 수량에 따라 최대 47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AI 제품 2개 품목 이상 구매 시에는 최대 12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 최대 475만 원 혜택은 21개 품목 이상 구매 시 적용
※ 최대 120만 원 혜택은 17개 품목 이상 구매 시 적용
비스포크 냉장고와 함께 TV, 건조기, 세탁기, 에어컨 중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에는 ‘AI 에너지 패키지’ 혜택을 적용해 △20만 원 상당의 에너지미터 무상 증정 및 설치 △20만 원 상당의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에너지미터: 가정용 분전반에 설치 후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에 등록하면 전체 전력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전자식 전력량계
※ 한정수량으로 수량소진 시 예고 없이 조기 종료
※ 에너지미터는 삼성전자 로지텍에서 구매제품과 함께 배송 및 설치
갤럭시와 비스포크 AI 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경우에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폰 자급제, 갤럭시 북4 시리즈, 삼성 올인원 Pro 중 하나 이상의 제품을 삼성 가전제품과 동시 구매 시 최대 50만 원 상당 혜택을 제공한다.
※ 최대 50만 원 혜택은 2500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
※ 갤럭시 폰 자급제는 갤럭시 S24 시리즈, 갤럭시 폴더블6 시리즈, 새로운 갤럭시에 한함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삼성스토어 대치, 연수송도, 롯데 평촌, 대전, 목포, 북대구, 창원에서는 ‘AI 라이프, 혼수·이사박람회’가 함께 열린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와 더불어 8월 31일까지 휴대폰과 에어컨 품목 단독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한다. 신제품 갤럭시 폴드6·플립6 구매 후 기존 단말기를 중고 거래 플랫폼 ‘민팃’에 반납 시 최대 110만 원을 보상받을 수 있는 ‘Galaxy 바꿔보상’을 운영한다.
※ 최대 110만 원 보상은 (Galaxy Z Fold 모델) A급 반납 기준. 추가 보상금 20만 원 포함 금액 (보상금액은 반납 기종 및 상태에 따라 상이)
또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갤러리 행사모델 구매 시 최대 100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AI 모델 구매 시 대당 2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행사점, 행사모델에 한함. 한정수량으로 수량 소진 시 예고 없이 조기 종료
※ 삼성전자 멤버십에 한함 (현장가입 가능)
삼성전자판매 고객 마케팅팀장 김명훈 상무는 “이번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를 통해 ‘AI 가전은 삼성스토어에서’라는 공식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삼성스토어에서 삼성전자의 최신 AI 가전들로 변화한 새로운 AI 라이프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