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럼, 노스캐롤라이나--(뉴스와이어)--JSR 라이프 사이언스(JSR Life Sciences)의 기업이자 글로벌 cGMP 위탁개발생산(Contract Development And Manufacturing Organization, CDMO) 회사인 KBI 바이오파마(KBI Biopharma, Inc.)(KBI)가 선도적인 글로벌 제약사와 제조 계약을 연장 및 확대했다고 발표했다. 2020년에 처음 시작되어 이번에 갱신된 이 계약은 2029년까지 연장되며 주목할 만한 수정안이 포함되어 있다. 이 수정안에는 갱신된 기간이 끝날 때까지 점차 증가하는 액수로 약 2억5000만달러에 달하는 두 가지 치료제를 구매하는 약정이 명시되어 있다.
또한 KBI는 6월 말 노스캐롤라이나주 더럼에 위치한 포유류 사업장에서 미국식품의약국(Food and Drug Administration, FDA)의 규제 검사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이 규제 검사를 통과함으로써 노스캐롤라이나 사업장에서 주요 전략적 고객에 포유류 의약품의 상업적 공급을 개시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이는 대량 상업용 치료제 제조에 있어 KBI가 믿을 만한 파트너가 될 수 있는 능력을 입증한 것이기도 하다.
KBI 바이오파마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J.D. 모어리(J.D. Mowery)는 “KBI는 고객의 복잡한 제조 과제 해결을 돕는 데 있어 고객에 대한 약속을 계속 지켜 나가고 있으며, 이번 상업 계약 연장을 통해 차세대 CDMO로서 우리의 접근 방식을 입증할 수 있었다”며 “이번 계약과 성공적인 FDA 규제 검사를 통해 우리는 새로운 치료법을 출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바이오 의약품 개발 및 제조 분야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글로벌 제약 일류 기업들과 신뢰할 수 있는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함으로써 우리는 전 세계 환자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결론지었다.
KBI 바이오파마 소개
JSR 라이프 사이언스의 회사인 KBI 바이오파마(KBI Biopharma, Inc.)와 그 계열사는 글로벌 위탁개발생산(contract development and manufacturing organization, CDMO) 회사로서 완전히 통합되고 가속화된 약물 개발 및 생물제제 제조 서비스와 전문 지식을 생명과학 회사들에 제공한다. 포유류 세포주 개발의 글로벌 리더인 KBI는 동급 최강의 모듈식 기술과 고도로 전문화된 솔루션을 통해 생명과학 산업이 혁신적인 의약품과 백신을 신속하게 발견, 개발 및 상용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KBI는 500여 고객사와 긴밀하게 협력해 약물 개발 프로그램을 맞춤화하고 개발 속도를 앞당긴다.
글로벌 파트너들은 KBI의 기술을 활용하여 전임상 및 임상 개발에서 160여 개의 약물 후보를 발전시키고 10개의 상용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세계적 수준의 분석 기능과 광범위한 과학 및 기술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성장한 KBI는 포유류 및 미생물 프로그램을 위한 강력한 프로세스 개발과 임상 및 상용 cGMP 제조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품질 제조로 인정받은 KBI는 파트너가 약물 후보를 시장에 출시하도록 지원한다. KBI는 유럽과 미국의 6개 지역에서 글로벌 고객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kbibiopharma.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