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뉴스와이어)--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기업 엑솔라(Xsolla)가 게임 커뮤니티를 위한 디지털 솔루션의 리더인 LF.그룹(LF.Group)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 전략적 협력으로 개발자가 다양한 플랫폼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거래를 관리하는 방식을 혁신해, 첨단 기술을 통합해 크리에이터와 게이머의 경험을 개선하게 될 것이다.
엑솔라의 사장인 데이비드 스텔저(David Stelzer)는 “기술에 투자하고 개발자의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 전략의 핵심이다. 이번 인수를 통해 LF.그룹의 기술적 강점을 우리의 커머스 프레임워크에 통합해 역량을 크게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LF.그룹은 플레이어 연결성/게이머 연결성 솔루션 분야에서 없어서는 안 될 역할을 해왔으며, 이번 인수의 핵심인 최첨단 디스코드(Discord) 봇이 대표적이다. 이 기술은 게임 커뮤니티 내에서 상호작용과 거래를 촉진하므로, 게임 개발자와 퍼블리셔가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수익화하도록 지원하는 엑솔라의 전략에 부합한다.
LF.그룹의 최고경영자 겸 공동 창립자인 알렉세이 모이신코프(Alexey Moiseenkov)는 이번 인수의 공동 목표를 강조했다. 그는 “엑솔라에 우리의 기술과 비전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더욱 연결되고 거래 친화적인 게임 환경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기존 플랫폼을 넘어서 왓츠앱(WhatsApp)과 같은 주요 메시징 서비스까지 확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협업은 엑솔라의 상거래 솔루션인 엑솔라 몰(Xsolla Mall)에 초점을 맞춘다. 이 솔루션은 인플루언서 커스텀 브랜드 샵과 소비자 직접 판매(direct-to-consumer) 스토어를 통해 게임 콘텐츠를 쉽게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플루언서 획득(influencer acquisition)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전 세계적으로 가상 아이템과 게임 키의 배포를 늘리는 것이 목표다. 통합이 진행되면서, 두 회사 모두 사용자 경험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된 혁신이 영향력 있고 사용자 친화적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인수에 관한 대한 자세한 내용은 xsolla.pro/lfg을 참조하십시오.
엑솔라 소개
엑솔라는 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회사로 해당 업계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강력하고 파워풀한 도구 세트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2005년 설립 이후 엑솔라는 규모에 관계없이 수천의 게임 개발자와 퍼블리셔가 전 세계 여러 플랫폼에서 게임 관련 펀딩, 마케팅, 런칭 및 수익 창출을 하도록 지원했다. 게임 상거래의 혁신적인 리더인 엑솔라의 미션은 글로벌 유통, 마케팅 및 수익 창출의 본질적인 복잡성을 해결해 파트너가 더 많은 지역에 도달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며 전 세계 게이머와 관계를 맺도록 돕는 것이다.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법인으로 런던, 베를린, 서울, 베이징, 쿠알라룸푸르, 롤리, 도쿄 및 전 세계 여러 도시에 지사를 둔 엑솔라는 밸브(Valve), 트위치(Twitch), 로블록스(Roblox), 에픽 게임스(Epic Games), 테이크 투(Take-Two), 크래프톤(KRAFTON), 넥스터스(Nexters), 넷이즈(NetEase), 플레이스튜디오(Playstudios), 플레이릭스(Playrix), 미호요(miHoYo) 등과 같은 주요 게임 타이틀을 지원한다.
웹 사이트: xsolla.com
LF.그룹 소개
LF.그룹(LF.Group)은 웹 플랫폼, 디스코드의 LFG 봇, 모바일 앱이 포함된 툴키트를 개발한다. 이 모든 것의 목적은 한 가지이다. 즉, 같은 스킬과 관심사를 가진 다른 게이머들과 가장 쉽게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을 만드는 것이다. 주로 플레이하는 게임이 무엇이든, 시간대와 게임 내 목표가 완벽하게 일치하는 사람은 있기 마련이다. LFG 툴은 이러한 모든 기준과 그 이상을 지원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095714/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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