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뉴스와이어)--에스티 로더(Estée Lauder Companies.)(뉴욕증권거래소: EL)(이하 “ELC”)가 제3회 뷰티앤유 인도(BEAUTY&YOU India)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ELC의 뉴 인큐베이션 벤처스(New Incubation Ventures, “NIV”)가 만들고 인도인들이 사랑하는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리테일 기업인 나이카(NYKAA)와 파트너십을 통해 출범한 뷰티앤유 인도는 인도에 초점을 맞춘 차세대 뷰티 브랜드를 발굴, 조명, 육성한다는 미션을 이어가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공모 지원 절차를 통해 인도에 초점을 맞춘 기업, 기업가, 혁신가 및 크리에이터를 지원하며, 2024년 7월 16일부터 2024년 8월 29일까지 www.beautyandyouawards.com 을 통해 예비 지원자의 신청을 받는다. 수상자는 2024년 11월 16일 고아(Goa)에서 열리는 라이브 이벤트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2024년 프로그램은 지난해의 성공에 힘입어 ‘강력한 발전을 이루는 미래(Supercharged Futures)’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브랜드는 늘어나고, 혁신은 증가하며, 막대한 투자 자금이 몰리고 있는 데다 최고의 솔루션을 찾는 소비자 기반까지 보유한 인도 뷰티 산업의 기회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다. 뷰티앤유 인도 2024는 인도 뷰티의 미래와 더 넓은 뷰티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한 비전을 품은 지원자를 찾는다. 사업을 영위하는 지역사회에서 그 삶과 생태계를 개선하는 사회적 이니셔티브를 가진 기업들을 환영한다. 또한 인도 뷰티 소비자들의 기존 문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기술, 성분 또는 솔루션을 개발하는 동시에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 향수 카테고리에서 혁신을 주도하는 창업자들도 지원할 수 있다.
올해 프로그램에는 수상자들이 일대일 멘토링 세션이 포함된 뷰티앤유 인도 부트캠프에 참가하는 기회가 새롭게 추가된 점이 흥미롭다. 이 멘토링 세션에는 나이카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업계 리더 팔구니 나야르(Falguni Nayar), 사비야사치(Sabyasachi) 설립자인 사비야사치 무케르지(Sabyasachi Mukherjee), ELCA 코스메틱(ELCA Cosmetics Private Limited) 총괄 매니저인 로한 바지랄리(Rohan Vaziralli) 등이 참여한다. 이 특별한 기회는 수상자들에게 전문가의 귀중한 통찰력과 멘토링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인도에 초점을 맞춘 차세대 뷰티 기업가의 성장과 발전을 촉진하는 이 프로그램의 취지를 재차 확인시켜 준다.
2022년 1회에서 2023년 2회까지 지원자 풀은 두 배로 늘어났다. 이러한 성장 덕분에 수상자들이 더욱 주목을 받고 많은 기회를 누리게 되어 이 프로그램의 긍정적인 영향력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ELC의 뉴 인큐베이션 벤처스 수석부사장인 샤나 란다바(Shana Randhava)는 “인도는 오늘날 뷰티 분야에서 가장 흥미로운 글로벌 경제체로 꼽힌다. 인도는 증가하는 소비자 기반, 흥미진진한 리테일 지형,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힘입어 전대미문의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이 시장은 향후 계속해서 국내와 글로벌 트렌드를 주도할 준비가 되어 있다. 우리는 창업자와 크리에이터의 여정을 지원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나이카 뷰티(NYKAA Beauty)의 책임자 겸 최고경영자인 안칫 나야르(Anchit Nayar)는 “강력한 소비자 시장이자 기업가 정신의 허브로서 인도의 잠재력을 전 세계가 지금처럼 분명하게 인식한 적은 없었다. 나이카는 이러한 생태계를 육성하는 데 참여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뷰티앤유 인도는 단순한 플랫폼이 아니라, 인도 기업가들이 글로벌 무대에서 창의성과 엄밀함을 선보일 수 있는 관문이다. 이들의 미래에 함께할 수 있어서 마음이 설렌다”라고 전했다.
뷰티앤유 인도 2024 심사위원인 배우 겸 케이 뷰티(Kay Beauty) 공동 창립자 카트리나 카이프(Katrina Kaif)는 “1회부터 뷰티앤유 인도에 참여해, 특별히 인도 뷰티 산업에 미치는 혁신적 영향력을 목도한 것은 매우 보람찬 경험이었다. 이 프로그램은 성장과 혁신을 촉진하고 브랜드의 노출을 증가시키는 플랫폼을 제공하여 신흥 브랜드의 궤적을 지원한다. 케이 뷰티의 공동 창립자로서 기업가의 여정을 돕는 이러한 플랫폼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 3회째를 맞이하면서 인도 뷰티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지원하게 돼 그 어느 때보다 기쁘며, 열심을 내어 참여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2024년 어워드 프로그램
다음 어워드는 특정 지원 기준을 충족하는 창업자, 회사 및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하며, 자세한 내용은 www.beautyandyouawards.com/application-criteri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 개인용 향수, 가정용 방향 제품 부문에서 다음과 같은 상을 수여한다.
· 상상력(IMAGINE): 출시 전 뷰티 컨셉
· 성장(GROWTH): 시장 내 뷰티 컨셉
· 창의성(CREATE): 차세대 크리에이터 인재(예: 사진작가, 영화 제작자 등)가 ‘강력한 발전을 이루는 미래(Supercharged Futures)’를 주제로 출품
뷰티앤유 인도 2024는 수상자에게 재정 지원(최대 4천만 루피, 미화 50만 달러의 총상금), 유통 채널 액세스, 멘토링, 연구 및 혁신 리소스 사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뷰티앤유 2024 웹사이트와 지원 포털은 2024년 7월 16일에 오픈하며, 2024년 8월 29일 오후 11시 59분(태평양 표준시 기준)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 전체 프로그램 세부 정보는 www.beautyandyouaward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4년 심사위원
샤나 란다바(Shana Randhava)
에스티 로더, 뉴 인큐베이션 벤처스, 수석부사장
안칫 나야르(Anchit Nayar)
나이카 뷰티, 책임자 겸 최고경영자
카트리나 카이프(Katrina Kaif)
배우 겸 케이 뷰티(Kay Beauty) 공동 창립자
가우라브 굽타(Gaurav Gupta)
쿠튀리에(Couturier), 아티스트 겸 디자이너
아나이타 슈로프 아다자니아(Anaita Shroff Adajania)
스타일 셀(Style Cell), 스타일리스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설립자
삼라트 베디(Samrath Bedi)
포레스트 에센셜(Forest Essentials), 책임자
디파 뷜러-코슬라(Diipa Büller-Khosla)
인디와일드(indē wild), 설립자
산디야 데바나탄(Sandhya Devanathan)
부사장 겸 책임자 - 인도, 메타(Meta)
로한 바지랄리(Rohan Vaziralli)
ELCA 코스메틱, 총괄 매니저
재프리 자만(Jaffrey Zaman)
인터코스 인디아(Intercos India Private Limited), 이사
지아난드레아 페라리(Gianandrea Ferrari)
인터코스 유럽(Intercos Europe), 중동 및 인도 최고경영자
수밋 바신(Sumit Bhasin)
에스티 로더, 글로벌 향수 혁신, 제품 개발 및 R&D 부문 수석부사장
제이슈리 샤라드 박사(Dr. Jaishree Sharad)
유명 미용 피부과 전문의, 작가, TEDx 연사
슈루티 찬드라(Shruti Chandra)
인베스트 인디아(Invest India), 부사장 겸 유럽 인도 비즈니스 및 산업 위원회(Europe India Council for Business and Industry, EICBI) 여성 임파워먼트 담당 부의장
로셸 핀토(Rochelle Pinto)
보그 인디아(Vogue India) 편집 콘텐츠 책임자
수자타 아소물(Sujata Assomull)
보그 비즈니스(Vogue Business), 기고 에디터
디피카 무티알라(Deepica Mutyala)
라이브 틴티드(Live Tinte)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뷰티앤유 인도 소개
뷰티앤유(BEAUTY&YOU)의 목표는 창업자, 혁신가, 크리에이터가 브랜드 목표를 파악하고, 큰 포부를 달성하며, 신세대 인도 소비자가 공감하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큐레이션함으로써 자신의 비즈니스를 총체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에스티 로더의 뉴 인큐베이션 벤처스 소개
뉴 인큐베이션 벤처스(New Incubation Ventures, NIV)는 에스티 로더의 전략적 초기 단계 투자 및 인큐베이션 부문이다. NIV는 미래 지향적인 창업자 및 기업가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최상의 신흥 뷰티 브랜드와 신규 비즈니스 만들고 자금을 지원해 뷰티 산업의 미래를 형성하며, 다각화된 브랜드와 ELC 포트폴리오의 새로운 성장 엔진으로 구성된 실행 가능한 파이프라인을 구축한다.
에스티 로더 소개
에스티 로더(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는 고품질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케어 제품의 세계 최고 제조업체, 마케터, 셀러이며, 전 세계적으로 럭셔리 및 고급 브랜드를 경영한다. 약 150개 국가 및 지역에서 판매되는 회사의 제품에는 다음과 같은 브랜드 이름이 포함된다. 에스티 로더, 아라미스(Aramis), 크리니크(Clinique), 랩 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M·A·C,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Bobbi Brown Cosmetics),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 파리(Darphin Paris), 톰 포드(TOM FORD), 스매쉬박스(Smashbox), 에어린 뷰티(AERIN Beauty), 르 라보(Le Labo),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킬리안 파리(KILIAN PARIS), 투페이스드(Too Faced), 닥터자르트(Dr.Jart) 및 디오디너리(The Ordinary)와 니오드(NIOD)를 포함한 디씨엠(DECIEM) 브랜드 제품군.
나이카 소개
뷰티를 메인스트림의 선택지로 만들겠다는 열망에서 탄생한 나이카(NYKAA)는 2012년에 디지털 네이티브 소비자 테크 회사로 시작했다. 도처의 모든 이에게 영감과 기쁨을 선사하겠다는 창업자 팔구니 나야르(Falguni Nayar)의 비전을 통해, 회사는 발전이 더딘 뷰티 리테일 시장을 개척해 생태계를 뒤흔들어 놓음으로써 인도에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재 나이카는 온라인 플랫폼인 나이카 패션(Nykaa Fashion), 나이카 맨(Nykaa Man), 슈퍼스토어(Superstore)를 시작해 라이프스타일과 B2B로 서비스를 확장했다.
오랫동안 나이카는 인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꾸준히 사로잡으며 온라인과 175개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을 유도하고, 매력적인 교육 콘텐츠를 통해 충성도 높은 커뮤니티를 구축해 왔다. 나이카는 혁신과 소비자 만족에 중점을 두고 브랜드 하우스 전략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고 있다. 케이 뷰티(Kay Beauty), 나이카 내추럴스(Nykaa Naturals), 나이카 코스메틱(Nykaa Cosmetics), 원더러스트(Wanderlust) 등의 뷰티 브랜드와 니크드(Nykd), 가즈라강(Gajra Gang), 릭카(Likha), RSVP, 피파 벨라(Pipa Bella) 등의 패션 브랜드는 이제 누구나 아는 이름이 되었고,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영감과 고성능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진정성과 고객을 모든 일의 중심에 두는 마인드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기반으로 나이카는 인도에 진출하는 해외 브랜드가 선택하는 리테일 기업이 되었다. 모두가 원하는 해외 브랜드의 세계로 들어가는 관문인 글로벌 스토어(Global Store)는 회사의 검증된 공급망과 마케팅 역량을 활용하여 물 흐르듯 끊김 없는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웹 사이트: www.beautyandyouawards.com
인스타그램: @beautyandyouawards
ELC-C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094810/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