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와 함께하는 오티즘엑스포’ 기획전
서울--(뉴스와이어)--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세계 최대 규모의 발달장애전문박람회 ‘오티즘엑스포’를 공식 후원하고 관련 기획전을 진행한다.
올해로 3회차를 맞이한 오티즘엑스포는 아시아 최초이자 세계 최대 규모의 발달장애전문박람회로, 오는 7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자폐성 장애 및 발달지연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는 물론,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해 발달장애인의 생애주기별 당면 과제와 미래 설계 로드맵을 제시하기 위한 행사다.
예스24는 제3회 오티즘엑스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먼저 오티즘엑스포 행사장 내 발달장애 관련 도서를 전시 및 판매하는 ‘오티즘북스’ 부스 방문객 1500명을 대상으로 발달장애 관련서 구매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예스24는 이번 후원을 기념하며 ‘예스24와 함께하는 오티즘엑스포’ 기획전을 실시한다. 다양한 자폐 및 발달지연 관련 도서를 ‘발달장애, 알아가기’, ‘발달장애, 더불어 살기’, ‘발달장애, 양육하기’ 등 유형별로 큐레이션해 소개한다. 해당 기획전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7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예스24 마케팅본부 박하나 본부장은 “세계 최대 규모의 발달장애전문박람회 오티즘엑스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돼 매우 뜻깊고, 기념으로 준비한 기획전이 발달장애에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예스24는 더욱 다양하고 세심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24가 후원하고 서플러스글로벌과 함께웃는재단에서 주최하는 오티즘엑스포는 발달장애 당사자 및 가족은 물론 국민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오티즘엑스포 홈페이지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과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