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영 여행 시집 ‘걸을 때마다’가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로 선정됐다
안양--(뉴스와이어)--김석영의 시집 ‘걸을 때마다’(부제: 순간을 기록한 세계 여행 시집)가 교보문고의 POD 부문에서 베스트셀러로 선정됐다.
이 시집은 김석영이 전 세계를 여행하며 느낀 감동과 순간들을 시와 사진으로 담아낸 특별한 작품이다. 각 지역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그곳에서 느낀 감상을 담은 시들은 독자들에게 현실에서 벗어나 여행의 즐거움과 위로를 선사한다.
이 책은 특히 푸른 해변, 신비로운 숲, 고요한 산 등 다양한 장소에서 느낀 감정을 표현한 시들이 독자들로 하여금 마음의 여유를 찾게 한다.
교보문고 출판사 추천사에서는 ‘걸을 때마다’는 일상의 소음에서 벗어나 마음을 쉬게 해주는 감성적인 여행 시집으로, 저자의 섬세한 관찰력과 진솔한 감정이 시로 스며들어 순간의 가치를 되새기게 만든다고 설명했다.
김석영은 현대문학가이자 대중음악가, 작사가로 활동하며 에세이 ‘별이 탄생하는 순간’과 여행 시집 ‘플랫폼 1’을 출간한 바 있다. 또한 여행 유튜브 채널 ‘OURS’, ‘F&A’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노래 ‘TOWER’를 비롯해 2곡을 작사했다.
독자들은 서점 리뷰를 통해 ‘다양한 명소들의 사진과 따뜻한 글감이 함께 담겨 있어 여행간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다’, ‘그 장소를 함께 거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등의 감상평을 남겼다.
‘걸을 때마다’는 주요 온라인 서점을 통해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김석영의 공식 홈페이지 김석영닷컴에서도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AGT 공식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