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가 4월 19일부터 27일까지 전국 8개 도시에서 ‘4월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경기도--(뉴스와이어)--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예비 창업자를 위해 4월 19일부터 27일까지 전국 8개 도시에서 4월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크린토피아는 매달 전국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세탁 창업 관련 정보와 컨설팅 서비스, 설명회 참가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4월 창업설명회는 오는 4월 19일 △충북을 시작으로, 4월 25일 △서울, 4월 26일 △세종 △광주 △충남 △대구 △경남, 4월 27일 △대전 △광주까지 총 8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크린토피아는 국내 세탁업계 1위 기업으로서 지난 32년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공유하고, 세탁 창업에 필요한 사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4월 창업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초기 창업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특전도 제공한다. 4월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가맹점 창업 희망자에게는 초도 물품 및 고객 증정 사은품 구매비, 마케팅 비용이 지원된다. ‘세탁편의점’과 ‘멀티숍’ 창업 희망자를 위해서는 가맹비 전액 면제 및 최대 12개월 임대료 지원 혜택까지 준비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창업설명회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 창업설명회는 세탁 창업에 관심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크린토피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장소와 시간을 선택해 접수할 수 있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세탁편의점’과 ‘코인빨래방’, ‘멀티숍’ 등 총 세 가지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에 3300여개 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지난 2023년에는 새로운 메인 컬러와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으며, 올 2월에는 설립 이래 처음으로 제주지역 가맹점을 모집하는 등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가격 및 보관 기간을 개선한 ‘의류보관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5월 말까지 세탁물을 직접 수거 및 배송해 주는 ‘수거배달 서비스’에 대한 ‘첫 주문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크린토피아 소개
‘세상을 깨끗하게! 생활을 풍요롭게’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선진형 세탁시스템을 국내 현실에 맞게 정착시킨 크린토피아는 꾸준한 기술 개발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해 29여년간 세탁업계 1위의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최고의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현재 지사 135개와 매장 3091개(2021년 6월 기준)의 전국적 네트워크를 갖춰 보다 신속하고 깨끗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크린토피아는 첨단 자동화 시스템, 기계설비 개발 등 철저한 서비스로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4년 연속 1등급 선정,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8년 연속 수상, 2019 한국프랜차이즈대상 대통령상 수상 등 탄탄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