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크푸르트 암 마인, 독일--(뉴스와이어)--프랑크푸르트에 본사를 둔 멀츠 그룹(Merz Group)의 계열사인 멀츠 테라퓨틱스(Merz Therapeutics)가 나스닥 상장사 아코다 테라퓨틱스(Acorda Therapeutics)로부터 상업용 의약품 2종을 인수하는 자산 매입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거래 체결은 메르츠 테라퓨틱스의 성장 전략 가속화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
멀츠 그룹의 COO인 요르크 베르글러(Jörg Bergler)는 “우리의 신경학 전문 사업 부문인 멀츠 테라튜틱스는 최근 몇 년 동안 매우 양호한 발전을 이루었다. 이번 투자는 멀츠 테라튜틱스의 성장 전략에 크게 추가되고 운동 장애 및 신경 퇴행 분야에서 우리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것이다. 또한 북미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다”라며 “우리는 멀츠 테라퓨틱스의 발전에 매우 기뻐하고 있으며, 파킨슨병(PD)의 OFF 단계 치료를 위한 약과 다발성 경화증의 보행 장애 치료를 위한 약인 두 약의 구매가 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큰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인수는 멀츠 테라튜틱스가 경매의 개시를 제공할 예정인 미국 파산법에 따라 법원이 구조화한 363 매각 절차를 통해 처리된다. 멀츠가 제시한 매입가는 1억8500만달러다. 매각 절차는 2024년 6월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모든 매각은 법원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프랑크푸르트에 본사를 둔 가족 소유의 멀츠 그룹에게 이번 투자는 겨우 10년이 넘은 기간에 미국에서 세 번째 거래가 될 것이며, 나스닥 상장 회사와는 두 번째이다. 요르크 베르글러는 “멀츠는 최근 몇 년 동안 유기적으로 뿐만 아니라 특별히 북미에서 전략적 인수를 통해서도 탄탄하게 성장했다. 우리는 미국 회사 또는 제품의 인수 및 통합 모두에 대해 견실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독일에 본사를 두었지만 글로벌 기업인 우리는 전 세계적 규모로 혁신적인 인수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라고 결론지었다.
슈테판 쾨니히(Stefan König) 메르츠 테라퓨틱스 최고경영자는 “환자 중심의 혁신적인 기업으로서 우리는 지속적인 환자 치료와 아코다의 잘 구축된 혁신적인 치료법에 지원을 제공해야 할 책임을 인식하고 있으며, 이를 핵심 치료 분야에서 우리의 포부를 강조하는 최적의 잠재적 포트폴리오 확장으로 보고 있다”라고 말했다.
멀츠 그룹 소개
멀츠 그룹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본사를 둔 의료 부문에서 다각화된 글로벌 기업이다. 116년 이상 가족 소유인 이 회사는 혁신에 대한 헌신, 장기적인 관점 및 수익성 있는 성장에 의해 구별된다. 멀츠 테라퓨틱스에는 멀츠 에스테틱스(Merz Aesthetics), 멀츠 테라튜틱스(Merz Therapeutics), 멀츠 컨슈머 케어(Merz Consumer Care), 멀츠 리얼 에스테이트(Merz Real Estate) 및 멀츠 파이낸셜 인베스트먼트(Merz Financial Investments)가 포함된다. 이 회사는 전 세계 28개국에 4337명(22/23 회계연도 기준)을 고용하고 있다. 상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merz.com 을 방문하면 된다.
멀츠 테라퓨틱스 소개
멀츠 테라퓨틱스는 전 세계 환자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전력하고 있다. 멀츠 테라퓨틱스는 부단한 연구 개발과 혁신 문화를 통해 환자의 미충족 니즈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 나은 결과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멀츠 테라퓨틱스는 운동 장애, 신경퇴행성 질환, 간 질환 및 환자의 삶의 질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는 기타 건강 문제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고유의 니즈의 해결을 모색한다.
멀츠 테라퓨틱스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롤리에 위치한 북미 계열사와 함께 세계 90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멀츠 파마슈티컬은 멀츠 그룹의 일부이다. 웹사이트: www.merztherapeutics.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