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럼, 노스캐롤라이나--(뉴스와이어)--JSR 라이프 사이언스(JSR Life Sciences) 계열사인 cGMP 위탁개발생산(CDMO) 업체 KBI 바이오파마(KBI Biopharma, Inc., 이하 KBI)가 품질 및 규제 업무에서 KBI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신임 최고품질책임자로 피터 카르보네(Peter Carbone)를 임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존경받고 성공한 업계 리더인 피터는 생명공학, 제약, 첨단 치료법 등 생명과학의 다양한 분야에서 운영, 품질 및 기술의 리더십 직책을 맡으며 35년 넘는 경험을 쌓았다. 피터는 KBI의 품질 및 규제 업무팀을 이끌며 전 세계 고객을 위한 규정 준수 및 규제 이니셔티브 추진에 앞장서고, 규제 정책에 관해 보건 당국과 협력할 수 있도록 서비스, 전문성, 리더십을 제공하는 KBI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일을 맡게 된다.
KBI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J.D. 모어리(J.D. Mowery)는 “우리는 바이오제약 분야 내에서 규제 업무의 변화를 위한 생각 리더와 촉매제가 되도록 KBI를 세워가는 데 헌신해왔다”며 “피터는 우리 팀에 합류하여 품질과 규정 준수에 대한 전문성을 강화하고 현재와 미래의 고객을 지원하는 데 있어 지속적인 혁신을 촉진할 것이고, 세상을 변화시키려는 그의 열정은 환자들의 삶을 개선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제공하려는 그의 추진력과 결합되어 KBI의 귀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KBI 최고 품질 책임자인 피터 카본은 “회사가 크게 발전하고 있는 시기에 KBI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는 바이오 제약 산업에서 놀라운 발전을 이룰 준비가 되어 있으며, 이 재능 있는 팀과 협력하여 혁신을 주도하고 품질을 보장하며 탁월한 결과를 제공하여 궁극적으로는 전 세계 환자의 삶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포부를 전했다.
피터 카본은 KBI에 합류하기 전에 바이엘(Bayer), 암젠(Amgen), 앨러간(Allergan), 노바티스(Novartis), 아코다(Acorda), 센터 오브 브레이크스루 메디신(Center of Breakthrough Medicines) 등 주요 제약 회사에서 엔지니어링, 운영 및 품질 조직을 이끌었고 렌셀레어 폴리테크닉 대학교(Rensselaer Polytechnic Institute)에서 화학공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KBI 바이오파마 소개
JSR 라이프 사이언스 산하 KBI 바이오파마는 계열사들과 함께 글로벌 계약 개발 및 제조 조직(contract development and manufacturing organization, CDMO)으로서 완전히 통합되고 가속화된 약물 개발 및 생물제제 제조 서비스와 전문 지식을 생명과학 회사에 제공한다. 포유류 세포주 개발의 글로벌 리더인 KBI는 동급 최강의 모듈식 기술과 고도로 전문화된 솔루션을 통해 생명과학 산업이 혁신적인 의약품과 백신을 신속하게 발견, 개발 및 상용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KBI는 500여 클라이언트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여 약물 개발 프로그램을 개인화하고 신속하게 가속화한다.
글로벌 파트너들은 KBI의 기술을 활용하여 전임상 및 임상 개발에서 160여 개의 약물 후보를 발전시키고 10개의 상용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세계적 수준의 분석 기능과 광범위한 과학 및 기술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구축된 KBI는 포유류, 미생물 및 세포 치료 프로그램을 위한 강력한 프로세스 개발과 임상 및 상용 cGMP 제조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품질 제조로 인정받은 KBI는 파트너가 약물 후보를 시장에 출시하도록 지원한다. KBI는 유럽과 미국의 8개 지역에서 글로벌 파트너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 사이트: www.kbibiopharma.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1747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