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스루의 ‘와이즈컬렉터 v2.0’이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서울--(뉴스와이어)--넷스루는 고객 행동 수집 솔루션 ‘와이즈컬렉터 v2.0(WiseCollector v2.0)’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여러 디지털 마케팅 도구들 중에서 고객 행동 수집 솔루션으로 GS인증 1등급을 획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GS인증은 국산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인증하는 국가 인증 제도다. ISO/IEC 국제 표준을 기반으로 소프트웨어의 기능 적합성, 성능 효율성, 호환성, 사용성, 신뢰성 등 9개 분야를 시험해 그 결과가 우수한 제품에 주어진다. 문서 심사만으로 인증을 부여하는 타 인증 제도와 달리 실제와 유사한 환경에서 다양한 항목으로 체계적인 평가를 하기 때문에 더욱 신뢰도가 높다.
1등급 인증을 획득한 와이즈컬렉터 v2.0은 온라인 고객 행동 데이터를 수집하는 태깅 관리 솔루션으로, 개발이나 페이지 소스 변경 없이 수집 항목과 형식을 변경해 여러 시스템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고객 행동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수집해 내부 시스템과 유연하게 연동될 수 있다는 점에서 국민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등 제1금융권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번 GS인증을 통해 넷스루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업계 중 유일하게 6개 제품(데이터스토리 v1, 와이즈컬렉터 v2.0 등)의 GS인증을 획득하며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의 기술력을 입증했다.
최원홍 넷스루 대표는 “이번 GS인증 1등급 획득으로 고객 행동 데이터 수집 분야에서 초격차 경쟁 우위를 확보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데이터의 안정적 수집과 여러 시스템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범용성을 확대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넷스루 소개
넷스루는 1999년 설립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리딩 기업이다. △와이즈컬렉터(온라인 고객 행동 데이터 수집, 변환, 전송) △데이터스토리(온라인 고객 행동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유저플로우(온라인 고객 여정 시각화) △스마트CEP(웹/앱 사용자의 특정 행동 패턴 실시간 감지) △스마트오퍼(크로스 채널 마케팅 기반 일관된 개인화 추천 가능) 솔루션을 개발했다. 지난 25여년간 금융 기관(국민은행, 신한카드, 하나카드 등), 공공 기관(서울시청, 여성가족부, 국세청 등), 쇼핑몰(이마트, SSG, NS홈쇼핑 등) 분야는 물론 언론 기관, 제조업, 인터넷 게임포털 등 트래픽이 높은 상위 웹사이트에 솔루션을 주로 공급했다.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로 고객 만족도가 높고, GS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입증받는 등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No.1 기업으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