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스프링워크서울’ 공식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어반스포츠가 잠실트랙구장 및 잠실한강공원일대에서 겨울에 잠들었던 몸을 깨우는 새봄 걷기 대회 ‘2024 스프링워크서울’을 오는 3월 23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4 스프링워크서울’은 한강의 봄을 가장 먼저 만나면서 걷기로 여유를 즐겨보는 비경쟁 방식으로 진행된다. 봄의 활력을 느끼며 활기찬 봄의 시작을 원하는 2030 사이에서 많은 화제가 되면서 약 3000명의 인원이 참가할 예정이다.
걷는 재미를 느끼는 ‘레벨업’과 봄의 따뜻함을 느끼는 ‘워밍업’ 두 개의 코스로 구성돼 있으며, 한강 공원 인근의 볼거리와 잠실의 놀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레벨업 코스는 16km를 걷게 되며, 잠실 트랙구장을 시작으로 다양한 꽃들을 보면서 봄의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다. 광진교를 지나 암사생태공원을 경유해 출발지로 돌아오는 코스다. 워밍업 코스는 9km를 걷게 되며, 생태화 공원을 지나 천호대교에서 반환점을 돌아 출발지로 돌아오는 순환 코스로 운영된다.
대회 참여자에게는 ‘유피라운지 티셔츠와 어반스포츠 양말, 하림 닭가슴살 단백질바 3개입, 케어바이미 이벤트 응모권’이 사전 배송 기념품으로 제공되며, 완보 후에는 메달을 얻을 수 있다. 완보증은 NFT 마켓플레이스 코튼시드를 통해 디지털로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다.
‘2024 스프링워크서울’은 14개의 파트너사와 함께 참가자들의 새로운 봄의 시작을 응원한다. 현장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풍성한 기념품을 제공한다.
PSK인터내셔널은 핸드스텝퍼 게임과 룰렛 이벤트를 통해 퓨어스펙 오렌지와 큐티 만다린을 제공하며, 피크닉매트, 우산, 보냉백 등 다양한 경품도 얻어 갈 수 있다. 링티는 재밌는 이벤트를 통해 ‘링티 음료’를 제공한다.
또 굿스파인재활필라테스협회가 참가자들의 체형과 자세를 교정해주고 스포츠 테이핑을 제공한다. 국제이침협회는 귀 테라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CP에서는 링티 ‘링티제로’와 하림 ‘닭가슴살 단백질바’, 완보 기념품으로 풀무원샘물 ‘풀무원퓨어’, 일화 ‘일화차시’, 닥터유 ‘닥터유 단백질칩’,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바’를 지원한다. 무대 경품으로는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 VIP 티켓과 풀무원샘물 ’브리지톡 스파클링’, 제이제이바이오 ‘닥터풋 허브발비누’를 제공한다.
아울러 티켓 매진으로 인해 신청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걷기 대회도 준비 중이며, 오는 7월에는 뜨거운 열정과 한계에 도전하는 ‘한강나이트워크42K’ 걷기 대회를 개최될 예정이다.
대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어반스포츠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 2024 스프링워크서울
- 주최/주관 : 블렌트 / 어반스포츠
- 홈페이지(어반스포츠) : urbansports.kr
- 인스타그램 : @urbansports.kr
블렌트 소개
블렌트는 BTL 부분 통합 마케팅 서비스와 문화 및 스포츠 콘텐츠를 기획, 생산하는 기업이다. 타깃과 시장에 맞는 최적의 프로젝트 수행으로 단순 스포츠 행사를 넘어 문화와 브랜드를 담는 기획과 축제, 콘서트, 퍼레이드 등을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