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가 신제품 ‘세라 수분장벽 선크림’을 출시했다(이미지: 네오팜)
대전--(뉴스와이어)--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풍부한 수분감을 갖춘 3중 기능성 ‘세라 수분장벽 선크림’을 출시한다.
‘세라 수분장벽 선크림’은 강력한 UV 차단을 넘어 수분을 채우고 잠가 풍부한 수분감을 주는 동시에 미백·주름 개선·자외선 차단의 3가지 기능을 장착한 데일리 수분 선크림이다. 12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 50+/PA++++)과 더불어 보습 및 피부장벽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장벽을 케어한다. 또 65% 함유된 수분 에센스가 높은 보습감으로 피부 건조를 해결해 선크림 특유의 건조함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크림처럼 가볍게 발리는 텍스처와 백탁 없이 빠르게 스며드는 사용감을 모두 갖췄으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가볍고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만큼 여러 번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발림성과 흡수성이 좋은 유기적 자외선 차단제 제품으로, 눈 시림과 묻어남이 없어 산뜻한 사용감이 두드러진다.
더불어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유해 원료를 배제해 피부와 지구가 함께 건강할 수 있는 ‘리프 세이프(Reef-safe)’ 제품이다.
외부 자극 및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장벽 개선에 대한 인체 효능 평가를 완료했으며, 수분 손실을 막고 수분 보호막을 개선하는 것을 입증할 즉각적인 속 보습 테스트도 완료했다. 또 인체 안자극 테스트 및 민감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도 완료했다.
리얼베리어 최연수 마케팅 팀장은 “수분 손실을 막아 피부장벽을 개선하고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세라 수분장벽 선크림은 피부 케어 기초 단계의 가장 확실한 마무리”라고 자신했다. 이어 “수분크림처럼 촉촉한 제형과 가볍게 발리는 특성은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도 밀림없이 ‘화잘먹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세라 수분장벽 선크림’은 올리브영 온라인 몰과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등 주요 온라인 유통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