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 ‘0 데이’ 프로모션으로 커리어 성장을 위한 베어유 온라인 클래스가 제공된다
서울--(뉴스와이어)--하루 10분 자기개발 플랫폼 ‘베어유’(주식회사 텐덤, 유원일 대표)가 SK텔레콤 T멤버십 MZ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0 day(0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T멤버십 만 13~34세 고객 중 VIP, GOLD, SILVER 등급이라면 누구나 베어유 온라인 클래스를 통해 자기개발 장학 혜택이 적용된다. 0데이 자기개발 장학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수강권은 ‘0’이 들어간 10일, 20일, 30일 총 3일간 각 날짜에 T멤버십 앱 내 0 day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발행된 수강권은 받은 당일부터 총 14일간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장학 이벤트는 MZ세대의 커리어 성장에 필요한 클래스 100여개를 선별해 포함된 구성이다. 프로모션 기간 프로그래밍, 디자인, 마케팅, 언어 학습 등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제한 없이 수강이 가능하고, 수강을 완료한 클래스는 교육 이수증이 함께 제공된다.
이준혁 베어유 COO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식을 갈망하고 자기개발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MZ세대에게 특별히 설계된 기회”라며 “베어유의 광범위한 클래스를 통해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개인적 성장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텐덤 소개
주식회사 텐덤은 빅데이터 기반 커리어 마이데이터 플랫폼 업체다. 커뮤니티와 교육 및 채용 서비스로 주니어 인재의 커리어 성장을 지원하고, 커리어와 관련된 마이데이터를 수집해 AI 기술 기반 매칭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해 인재를 양성하는 동시에 산업에 필요한 인력을 공급하는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자리 창출 유공 표창으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고, 교육부 주관 에듀테크 콘테스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