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가려움에 힘쎄라’ 캠페인 포스터(이미지 제공= 네오팜)
대전--(뉴스와이어)--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식약처 인증 가려움 개선 기능성 제품인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을 메인 제품으로 ‘가려움에 힘쎄라’ 캠페인을 전개하고, 2월 한 달간 올리브영 한정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긁어서 일어난 각질에 도움이 되는 ‘가려움에 힘센 로션’인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을 적극 부각하고 일상 속 가려움으로 불편을 겪었던 소비자 공감 상황에 대한 개선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가려움에 힘쎄라’ 캠페인 일환으로 일상생활에 유용한 노하우를 전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및 일상툰 작가와의 컬래버 콘텐츠를 진행하고, 2월 한 달간 다양한 디지털 매체에 공개한다. 발신되는 콘텐츠들은 소비자들이 깊이 공감할 가려움에 따른 고민을 보여주고, 해당 상황의 극복 방안으로 식약처 인증 가려움 개선 로션인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피부장벽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보습에 효과적인 판테놀 입자를 작게 리포좀화한 ‘세라판테좀(Cerapanthe-some)’ 포뮬러를 적용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빠르게 흡수시켜, 건조함으로 무너진 피부장벽 밸런스를 탄탄하게 바로잡고 가려움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한다. 피부 유해성분 10가지 無첨가 안심 포뮬러로 영유아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볍고 촉촉한 로션 제형으로 얼굴을 비롯한 전신 케어가 가능하며, 고보습 제품임에도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들어 수시로 사용하기 좋다.
아울러, 더마비는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더블 기획(400mL 본품+400mL 리필)’ 상품을 올리브영 한정으로 출시해 2월 한 달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올영 라이브 방송 등 추가적인 이벤트도 전개해 알찬 혜택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연수 더마비 마케팅 팀장은 “숙면을 방해하는 가려움, 긁느라 벗겨진 메이크업 등 일상에 불편함을 주는 가려움에 대해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 콘텐츠를 다양하게 기획했다. 일상 속 공감이 되는 상황에서 기능성 제품만으로도 손쉽게 불편함 개선이 가능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2월 한 달 동안만 진행되는 올리브영 대용량 구성과 특가 찬스를 놓치지 마시고, 식약처가 인증한 가려움 개선 기능성 제품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과 함께 피부 가려움을 극복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