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뉴스와이어)--밸리던트 그룹(Validant Group)이 5개 회사를 하나의 글로벌 규제 브랜드 ‘엘리퀀트 라이프 사이언스(ELIQUENT Life Sciences)’로 통합하는 전략적 리포지셔닝을 오늘 발표했다.
엘리퀀트 라이프 사이언스는 5개의 글로벌 규제 컨설팅 회사인 밸리던트, 그린리프 헬스(Greenleaf Health), 데이터리바이브(DataRevive), 오리엘 스탯어매트릭스(Oriel Stat-a-Matrix), IDEC가 통합되었다. 적수가 없는 이러한 연합의 집단적 역량은 다양한 규제 문제를 해결하는 통합 솔루션을 가능하게 한다. 엘리퀀트 라이프 사이언스는 제약, 바이오테크, 의료 기기 회사가 복잡한 규제 환경을 탐색하도록 지원하는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엘리퀀트 라이프 사이언스의 최고경영자인 팀 디틀린(Tim Dietlin)은 “엘리퀀트 라이프 사이언스는 규제 리더, 업계 전문가, 기술 전문가가 모인 전대미문의 조직이다. 우리의 결합된 역량은 글로벌 생명과학 혁신 기업들을 위한 최고의 길을 제시한다”며 “다섯 조직이 합쳐진 엘리퀀트는 규제 우수성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세운다”고 밝혔다.
풀서비스 계약
엘리퀀트 팀은 여러 부서가 협업하여 글로벌 생명과학 혁신 기업이 제품 승인을 획득하고 유지하는 데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수십 년간의 규제 및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한 엘리퀀트의 생명과학 전문가팀은 치료 모델, 단계별 경로, 주요 글로벌 시장 전반에 걸쳐 고객을 지원하는 전문화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엘리퀀트 팀은 지금까지 쌓아온 견고한 업적과 자격을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영역에서 엔드투엔드 지원을 제공하는 풀서비스 계약을 지원한다.
· 규제 업무 솔루션
개발 초기 단계부터 규제 관련 제출, 승인 후 지원까지 엘리퀀트의 기술력과 임상 전문 지식의 강력한 조합은 기업을 승인과 그 이후로 안내한다.
· 약물감시 및 시판 후 감시 솔루션
전략적 방향과 실무적인 글로벌 지원을 모두 포괄하는 접근 방식을 통해 엘리퀀트의 맞춤형 약물감시 서비스는 기업이 자신 있게 운영할 수 있는 역량을 부여한다.
· 품질 및 규정 준수 솔루션
엘리퀀트의 고도로 전문화된 규정 준수 전문가들은 기업이 동급 최고의 전략적 지원, 기술적 안내, 프로젝트 기반 성과로 무장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구축한다.
· 시정 솔루션
엘리퀀트의 존경받는 전문가팀과 즉시 배치할 준비가 되어 있는 글로벌 전문가 네트워크는 규제 기관과 상호작용하고 성공적으로 시정 조치를 받을 수 있도록 기업을 안내할 때 최고 수준의 신뢰와 공신력을 제공한다.
· 전문가 교육
엘리퀀트의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은 대면 및 원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여 리더십 팀과 직원 모두에게 실용적인 문제 해결 프로세스를 만들고 발전하는 규제, 규정 준수 및 품질 표준을 준수할 수 있는 기술과 도구를 제공한다.
엘리퀀트 라이프 사이언스의 전략적 리포지셔닝은 유럽의 헬스케어 전문 투자사인 GHO 캐피탈(GHO Capital)의 지원을 받고 있다. 2018년 12월부터 밸리던트와 파트너십을 맺어왔으며 이번 발표는 2019년 글로벌 고객을 위한 규제 전략 및 컨설팅 회사인 데이터리바이브 인수, 2020년 11월 일본의 선도적인 규제 컨설팅 회사인 IDEC 인수, 2020년 12월 의료기기 산업을 위한 글로벌 컨설팅 및 교육 회사인 오리엘 스탯어매트릭스 인수, 2021년 4월 FDA 규제 컨설팅 회사인 그린리프 헬스 인수에 이어 이루어졌다.
GHO 캐피탈 소개
글로벌 헬스케어 오퍼튜니티(GHO) 캐피털 파트너스는 런던에 본사를 둔 선도적인 헬스케어 전문 투자 자문사이다. 글로벌 역량과 관점을 적용하여 고성장 의료 기회의 잠재력을 펼치고 범유럽과 대서양을 횡단하는 국제화를 목표로 전략적 글로벌 가치를 지닌 시장 선도적 비즈니스를 구축한다. 당사의 입증된 투자 실적은 업계 전문성과 네트워크에 있어 겨룰 자가 없는 깊이를 반영한다. 강력한 경영진과 협력하여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고 의료 서비스 제공의 효율성을 개선하여 더 낫고, 더 빠르고, 더 접근 가능한 의료를 지원한다. 웹사이트: www.ghocapital.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