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가 12월 12일과 13일 이틀간 온라인 공식몰에서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12월 12일 11시부터 13일 23시 59분시까지 자사 온라인 공식몰에서 ‘Good Bye 2023, Good Buy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밀리 세일은 써모스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로 텀블러를 포함한 콜드컵, 보온도시락, 포트, 푸고 유아용 빨대컵 등 90여 종을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 회원이라면 참여할 수 있다.
써모스는 브랜드 메시지인 ‘잘 채우고 잘 비우는 일상의 루틴’을 응원하고, 2023년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제로웨이스트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고객들의 가치 소비를 독려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써모스는 우리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공식몰 구매 금액의 3%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국내 아이들을 위해 사용돼 착한 소비로 이어진다.
‘Good Bye 2023, Good Buy 패밀리 세일’에서는 써모스 시그니처 제품인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등산용 보틀 시즌2’, ‘보온도시락’을 포함해 올해 가을 출시하자마자 단번에 베스트셀러에 오른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한 ‘데일리 원터치 파우더 보틀’ 등 약 90여 종 제품에 최대 60% 할인이 적용된다.
써모스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김지윤 팀장은 “텀블러가 단순히 물이나 음료를 마시기 위한 수단이 아닌 일상을 함께하는 루틴 도구로 사용되고 있다”며 “연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패밀리 세일을 통해 사계절 내내 따뜻하고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써모스 제품을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써모스코리아 소개
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래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다. 써모스코리아는 보온병뿐만 아니라 도시락, 머그, 포트 등 진공단열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라인업으로 사람과 사회, 환경에 도움을 주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텀블러 부문에 5년 연속 수상했다. 공식몰 수익금의 3%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해 국내 아동을 후원하는 등 우리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