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스트리밍 기술 회사인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나스닥: BCOV)가 오늘 고객에게 추가 원격 비디오 제작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기업용으로 설계된 고급 비디오 콘텐츠 제작 플랫폼인 소시어라이브(Socialive)와의 파트너십 확장을 발표했다. 소시어라이브의 기능으로 브라이트코브의 포괄적이고 안정적인 라이브 스트리밍 솔루션을 강화함으로써 고객은 라이브 및 주문형 내부 비디오 콘텐츠의 생성, 관리 및 배포를 보다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의 제품 전략 및 마케팅 담당 수석 부사장인 마티 로버츠(Marty Roberts)는 “분산된 글로벌 및 하이브리드 인력으로 인해 기업은 문화를 구축하고 정보를 전달하는 한편 직원을 한데 모으는 매력적인 방법을 찾아야 했다”며 “라이브스트리밍은 이러한 격차를 해소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라고 강조했다. 이어 “브라이트코브의 라이브스트림 기술을 소시어라이브와 통합하면 고객은 제어실, 여러 발표자, 대화형 요소 등 라이브 스트림의 모든 측면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강력한 제작 도구를 활용해 내부 커뮤니케이션 수준을 높일 수 있다. 추가 도구를 통해 고객은 직원을 위한 스튜디오 수준의 라이브 스트림을 제작, 관리 및 배포할 수 있는 엔드투엔드 플랫폼으로 브라이트코브를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직원은 비디오를 가장 매력적인 커뮤니케이션 형태로 생각하며 기업은 비디오를 활용해 내부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 브라이트코브와 Ascend2의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 비상임직 직원 중 81%가 화상 커뮤니케이션을 이용할 때 리더십과 더 긴밀한 유대감을 느낀다고 보고했다. 또 다른 80%는 CEO의 영상 발표를 선호한다고 응답했다. 문제는 조직의 3분의 1(31%) 미만이 경영진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정기적으로 비디오를 사용한다는 사실이다.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에서는 직원들이 문서, 이메일, 온라인 기사를 읽는 것보다 비디오를 시청할 가능성이 75% 더 높다는 사실도 확인했다.
소시어라이브의 설립자이자 CEO인 데이비드 모리카(David Moricca)는 “브라이트코브와의 라이브 스트리밍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돼 기쁘다. 함께 비할 데 없는 솔루션을 제공해 기업이 오늘날의 디지털 세계에서 확장 가능한 고품질 라이브 비디오를 원격으로 매우 쉽게 만들고 배포할 수 있게 지원한다”고 밝혔다.
브라이트코브와 소시어라이브의 확장된 파트너십은 라이브 및 주문형 스트리밍 콘텐츠 관리를 통해 기업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입증된 리더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 이번 통합을 통해 고객은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 고품질의 동적 라이브 동영상 콘텐츠를 쉽게 제작: 레이아웃에 여러 발표자를 결합하고 그래픽, 음향 효과, 사전 녹화된 동영상을 추가할 수 있는 소시어라이브의 스튜디오를 사용할 수 있다.
· 소시어라이브의 가상 대기실 기능에 액세스: 모든 기기에서 실시간 가상 이벤트 중에 게스트 인재 관리를 단순화한다.
· 전 세계 대규모로 라이브 비디오와 주문형 콘텐츠를 스트리밍하고 관리: 다양한 형식과 장치에서 브라이트코브의 분석 및 통찰력을 활용해 비디오 콘텐츠의 영향을 측정한다.
· 엔드투엔드 비디오 제작, 배포 및 관리 솔루션 통합: 소시어라이브와 브라이트코브를 세계 최대 기업 조직에 필요한 규모, 보안, 안정성 및 24시간 지원과 쉽게 결합한다.
자세한 정보는 Brightcove.com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소시어라이브 소개
소시어라이브의 엔드투엔드 비디오 제작 플랫폼은 누구나 전문 비디오를 녹화, 편집, 게시 및 라이브 스트리밍할 수 있는 가장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이다. 이 플랫폼은 모든 사용자에게 직관적인 환경을 제공해 정식 비디오 교육을 받지 않은 사용자도 본격적인 콘텐츠 제작자로 준비시키는 한편 비디오 전문가의 제작 시간과 비용을 절감한다. 플랫폼은 비디오 제작 능력을 활성화함으로써 내부 및 외부 커뮤니케이션의 무한한 잠재력을 연다.
브라이트코브 소개
브라이트코브는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확장 가능하고 안전한 스트리밍 기술 솔루션을 만들어 어디서 어떤 장치로 콘텐츠를 소비하든지 기업과 고객 간의 더 나은 연결성을 구축한다. 브라이트코브의 지능형 비디오 플랫폼은 60개 이상 국가에서 기업이 고객에게 더 효과적으로 판매하고, 미디어 선도기업이 콘텐츠를 더 신뢰할 수 있게 스트리밍하고 수익을 창출하며, 모든 조직이 팀원과 더 강력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한다. 2차례의 기술 및 엔지니어링 혁신 부문 에미상(Emmy®), 꾸준히 업계를 선도하는 가동 시간, 우수한 확장성으로 끊임없이 비디오가 할 수 있는 작업의 경계를 넓히고 있다. 링크드인, X(엑스, 옛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를 팔로우할 수 있다. 웹사이트: Brightcove.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