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기업교육원 강연 전경
서울--(뉴스와이어)--기업 출강 교육전문기관인 나눔기업교육원이 전국에서 활동하는 하반기 신규 파트너 금융강사를 8월 22일부터 모집한다.
지역 구분 없이 단체, 기업에서 강의할 우수한 금융전문가를 수시로 모집 충원할 계획이며, 나눔기업교육원은 자체 양성 교육 과정을 통해 배출한 우수한 선배 강사진이 업체들에서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원 방법은 프로필(이력서)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며, 강사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나눔기업교육원으로 문의하면 소개를 받을 수 있다.
· 1차 서류 전형
· 2차 통과자 면접 통보(서울 마포구 합정동)
· 3차 최종 파트너 강사로 충원 자체교육 과정 이수
나눔기업교육원 소개
나눔기업교육원은 고용노동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법정의무교육 출강 위탁 기관으로 명사특강, 직장 내 법정의무교육과 기업 내 각종 직무교육, 가정폭력 예방교육, 부모교육, 부부관계 대화법, 자녀교육, 아동학대 예방교육, 자살 예방교육, 학교폭력 예방교육, 게임중독 예방교육, 동기부여, IT 관련 직무교육, 기업개인 정보보안교육, 심폐소생술,재난안전교육, 스트레스 대처법, 조직 활성화, 이미지 메이킹, 리더십, 뉴 커뮤니케이션, 세일즈 마케팅, 소셜미디어 교육, 펀·유머웃음, CS교육, 생명존중교육, 공직자 윤리교육, 기업 내 직무교육, 기업 및 단체에서 직원 교육의 니즈(Needs)를 파악해 업체에 요구에 맞는 필요한 직원 교육을 각종 기업, 단체에 파견한다. 최고의 강의력을 보유한 다양한 주제의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정의 비용만 부담하면 교통비 추가 없이 전국지부에서 공공기관, 단체, 기업체에 강사를 파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