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티아라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유일무이 괄사형 선에센스
서울--(뉴스와이어)--이레코스텍의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브랜드 ‘셀티아라(CELLTIARA)’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하며 고객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레코스텍은 유저 인터페이스(UI) 및 사용자 경험(UX)을 향상하고 뷰티 이커머스 입지를 강화한다는 취지로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셀티아라의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PC, 모바일 버전 모두 뷰티 이커머스에 최적화된 환경을 적용하는 것이 핵심이다. 특히 고객 니즈를 충실히 반영해 접점을 확대와 브랜드 간판 제품을 적극 소개에 중점을 뒀다.
간편로그인,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 쇼핑 편의를 강화하는 데도 노력을 기울였다. 홈페이지를 처음 접속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했다는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셀티아라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이후 회원 혜택이 강화된 점도 돋보인다. 제품 할인 및 타임딜, 멤버십 쿠폰 등의 적용 폭을 확대해 고객 친화중심의 진일보한 홈페이지로 재탄생했으며, 상품 리뷰 공간을 확대해 혜택 수요를 늘리는 데도 주력했다.
손정완 이레코스텍 대표는 “이번 리뉴얼은 셀티아라를 고객들이 더욱 쉽게 인지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을 쓰고 개선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콘텐츠 커머스를 강화해 스토리텔링형 비주얼 콘텐츠에 비중을 둬, 소비자 쇼핑에 최적화된 자사몰을 구축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어 “국내 뷰티시장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전문몰로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와 카테고리 및 제품라인의 확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셀티아라는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이후 다양한 콘텐츠 및 프로모션을 통해 온라인 사업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레코스텍 소개
이레코스텍은 인증받은 인체줄기세포배양원액을 기초로 피부 문제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구한다는 철학으로 셀티아라 제품을 출시했다. 이레코스텍이 수년간의 연구와 임상을 통해 ‘인체 지방 줄기세포 배양액’을 원료를 소재로 앰풀, 미스트, 마스크 등의 인증을 받아 기능성 화장품 3종을 시장에 선보이며 국내와 일본, 중국의 줄기세포 스킨케어 시장에서 인정받아 ‘2021 제7회 대한민국 기업 대상’ 시상식에서 ‘셀티아라’ 브랜드로 ‘줄기세포배양액 스킨케어’ 부문 ‘K-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