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가 혼수·입주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춘 전문 가전 상담과 차별화된 제품 경험을 제안한다
서울--(뉴스와이어)--삼성스토어가 결혼·이사 시즌을 맞아 혼수·입주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춘 전문 가전 상담과 차별화된 제품 경험을 제안한다.
삼성스토어는 예비 신혼부부와 입주 고객에게 제품 상담부터 사용 방법 안내 등 사후 관리까지 전문적으로 컨설팅하는 ‘웨딩 & 뉴홈 전문 디테일러(혼수·입주 전문 상담사)’ 인증제를 운영한다.
웨딩 & 뉴홈 전문 디테일러 인증제는 삼성스토어 내부 제도로, 전문가 양성 교육을 받고 시험에 합격한 뒤 2개월간 성과 검증 기간을 거쳐 최종 인증을 받아야 자격이 주어진다. 전국 삼성스토어에는 1000여명의 웨딩 & 뉴홈 전문 디테일러가 상주하고 있어 어느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수준 높은 상담과 체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최신 트렌드에 맞춘 인테리어와 제품 추천은 물론, 입주 장소의 평면도에 적합한 모델부터 비스포크 홈 메타를 활용한 맞춤형 가전 인테리어까지 제안해 혼수·입주 고객의 고민을 해결해준다. 또 시장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연계해 최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안하며, 다가올 미래의 일상을 먼저 경험하는 스마트싱스 라이프도 만나볼 수 있다.
결혼·이사 시즌을 맞아 삼성스토어는 올해 10월 31일까지 다양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는 ‘혼수이사 특별기획전’도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8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8월 31일까지 스마트 패키지 모델을 2~17개 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최대 465만포인트의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판매 마케팅팀 이창희 팀장은 “오직 삼성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웨딩 & 뉴홈 전문 디테일러는 새로운 시작을 앞둔 고객들을 위한 전문적이고 섬세한 맞춤형 서비스”라며 “결혼·이사 시즌을 맞아 한층 더 풍성하게 준비한 혼수이사 특별기획전과 함께 처음부터 끝까지 믿고 맡길 수 있는 수준 높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삼성스토어에서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