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마케팅과 유통’ 과정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주최하고 WWD KOREA가 주관하는 ‘화장품 마케팅 실무교육’이 ‘화장품 마케팅과 유통’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4회차를 맞은 ‘화장품 마케팅 실무교육’은 업계 현직자들의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강의를 통해 차세대 K-Beauty를 이끌어갈 인재를 육성하는 사업이다.
과정은 앞서 데이지크 연정미 대표, 브랜드앤브랜더스 정인숙 대표, 어뮤즈 이승민 대표와 BNH코스메틱 권기현 대표를 초청해 뷰티, 브랜딩 강연 과정을 성료한 바 있다.
이번 4회차 과정은 바이오 화장품사 아로셀의 박의훈 대표가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연구원 출신의 박 대표는 OEM/ODM 회사 운영 경험과 다수의 화장품 브랜드 운영 경험을 토대로 경쟁력 있는 브랜드 및 신제품 개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수립, 유통 채널까지 화장품 브랜드 운영에 관한 실무 노하우를 수강생들에게 아낌없이 전할 예정이다.
교육은 △화장품 업의 본질 이해와 나만의 브랜드 개발 신상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 수립 △전략적인 유통을 통한 성공적인 판매 등 화장품 업의 본질부터 차별화된 마케팅 포인트까지 체계적으로 구성, 진행된다.
수강 대상은 화장품 업계 예비 BM, 뷰티 브랜드 창업 희망자, 비즈니스 관심자 등 화장품 마케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교육은 라임비즈 강남에서 8월 12일부터 26일까지 총 3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교육을 총 80% 이상 수료한 수강생에게는 대한화장품연구원을 통한 교육 이수 수료증과 WWD KOREA에서 자체 발급하는 수료증이 함께 제공된다. 교육 수강 신청은 올 코스 화장품 산업 정보 포털을 통해 할 수 있으며, 9일까지 선착순으로 20명 모집 후 마감한다.
WWD코리아 소개
WWD는 113년 역사를 보유한 명망 높은 패션 언론사다. 1910년 에드먼드 페어차일드가 창간한 이래 수준 높은 안목과 통찰력으로 전 세계 패션과 뷰티, 비즈니스,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하고 있다. 비즈니스 리더부터 미래 디자이너를 꿈꾸는 패션 학도까지 수많은 독자가 선택한 WWD는 전문성과 정확성으로 오늘날까지 패션, 뷰티 업계 최고의 권위지로 인정받고 있다. WWD코리아는 미국 펜스케(PMC) 미디어 그룹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2022년 3월 첫 프린트 매거진을 창간했으며, 매월 1일 정기적으로 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