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글로벌 생명과학 산업에서 지능형 고객 참여 분야의 최고 기업인 악타나(Aktana)가 존 비탈리(John Vitalie)를 최고경영자로 맞이한다.
존은 악타나에 합류하기 전에 AI/ML, SaaS, CRM 및 CX를 포함한 다양한 기술 영역에서 글로벌 팀을 이끌었다. 특히 세일즈포스(Salesforce) 및 시벨 시스템(Siebel Systems)의 의료 및 생명 과학 비즈니스 확장을 주도했으며 오라클(Oracle)의 CX 사업을 감독했다.
존은 세 개의 다른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CEO로 재직한 바 있으며, 가장 최근에는 애이존(Aizon)에 몸담았다. 그의 리더십 아래 애이존은 바이오제약 제조를 최적화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첨단 GxP AI 및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도입해 새로운 시장 부문을 개척했다. 2022년에 그는 헬스케어 테크놀로지 보고서(Healthcare Technology Report)에서 선정한 상위 25대 바이오테크 CEO 중 한 명으로 이름을 올렸다.
악타나 이사회 멤버이자 이노바투스 캐피탈 파트너스(Innovatus Capital Partners, LLC)의 CEO인 데이비드 쉬프(David Schiff)는 “존은 악타나의 미래를 강화할 완벽한 선택”이라며 “심도 있는 업계 경험과 고도로 혁신적인 기술 회사를 성공적으로 이끈 실적을 바탕으로 강력하고 일관된 재무 성과를 주도하고 주주를 위한 이익을 창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존 비탈리는 “악타나의 유능한 팀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악타나는 생명 과학 및 의료 기기 시장 전반에서 각 상호 작용을 보다 시기적절하고 효과적이며 개인화된 작업으로 발전시켰다. 이를 통해 상업 고객 참여를 변화시키는 AI 지원 기술 플랫폼 및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 우리는 AI가 차세대 성장을 주도하는 업계에서 매우 중요한 시기에 있다. 고객 참여의 다음 진화는 AI와 ML을 적용해 실시간 실행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중요하고 측정 가능한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악타나 소개
악타나는 글로벌 생명 과학 산업에서 카테고리 생성 기업이자 지능형 참여의 리더이다. 악타나는 모든 고객 환경을 개인의 선호도와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해 생명 과학 회사가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더 나은 환자 치료에 앞장설 수 있게 지원한다. 오늘날 300개가 넘는 브랜드의 상업 및 의료 팀이 악타나의 AI 지원 상황별 인텔리전스 엔진(Contextual Intelligence Engine)을 사용해 개인화된 옴니채널 참여를 대규모로 조정 및 최적화한다. 상위 20개 글로벌 제약 회사의 절반 이상이 악타나 고객이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악타나는 전 세계 모든 주요 바이오 제약 지역에 지사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www.aktana.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35057/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