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웹피아 배정홍 대표
서울--(뉴스와이어)--이지웹피아 배정홍 대표와 김계환 이사가 윤석열 대통령의 경제사절단으로 베트남을 방문한다.
배정홍 대표와 김계환 이사는 6월 22일로 예정된 윤석열 대통령의 베트남 순방에 경제사절단 일원으로 참석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트남 사절단에는 교역·투자 실적, 유망성, 미래 산업 협력 성과 등을 기준으로 선정된 총 205개 기업(대기업 24개, 중견기업 28개, 중소기업 138개, 경제 단체 및 협·단체 12개, 공기업 3개 등)이 동행한다. 이는 윤석열 정부 출범 후 최대 규모다.
한국수입협회 이사 및 해외 온라인 수출협동조합 부이사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배정홍 대표는 글로벌 시장에서 수년간 경험해 온 라이브 커머스, 전자 상거래, 콘텐츠 마케팅, 전자 상거래 물류 등을 앞세워 베트남 시장에 진출했다.
한편 배 대표는 베트남 현지 법인 블루 드림(BLUE DREAM Co. Ltd.)의 박민규 대표와 라이브 및 콘텐츠 커머스로 베트남 수출을 본격화하고, 한국 대기업들의 광고 마케팅과 베트남 미디어와 협력하고 있는 송풍 넥스트어웨이 컴퍼니(SONGPHUNG NEXTWAY COMPANY LIMITED)와 6월 25일 단일 최대 규모로 베트남 MCN YEAH 1의 한국 파트너사로서 KOREAN DAY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에서는 동남아에서 유행하고 있는 콘텐츠 커머스 ‘틱톡’에서 15시간 동안 K뷰티, 푸드, 패션 등 다양한 상품을 실시간으로 선보인다.
이지웹피아는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한국 상품에 대한 관심 및 성장 가능성이 높아진 만큼 B2B 교역 플랫폼, B2B2C 전자 상거래 물류와 콘텐츠 커머스 등을 기반으로 한국 브랜드를 꾸준히 알리고 발굴해 적극적으로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