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국내 엔지니어 위한 한글 기술 동향 콘텐츠 허브 사이트 ‘트렌즈 인 테크’ 오픈
서울--(뉴스와이어)--가장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NPI)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전자 기기 설계자, 엔지니어, 구매 전문가를 위해 최신 기술 동향과 혁신적인 제품 설계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엄선해 제공하는 새로운 한글 콘텐츠 허브 사이트를 개설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새로운 콘텐츠 허브인 ‘트렌즈 인 테크(Trends in Tech)’에는 자동차, 산업, 의료, 인프라, 조명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관련한 전력, 아날로그, 센서, 커넥터, 수동부품, 오픈소스 하드웨어 기술에 대한 정보와 통찰력을 제공하는 기사들이 모두 한글로 수록돼 있다.
마우저의 ‘트렌즈 인 테크’는 전 세계 최신 기술 동향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정보의 보고다. 설계자와 엔지니어들은 심도 있는 기술 기사와 컬럼 등을 통해 마우저의 전 세계 분야별 기술 전문가들의 통찰을 공유함으로써 자신의 설계 과제에 대한 새로운 영감과 해법을 발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우저는 핵심적인 기술 이슈를 깊이 있게 분석하고 솔루션 정보를 제공하는 웨비나 소식도 이 사이트를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데프니 티엔(Daphne Tien)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아태지역 마케팅 및 사업개발 부사장은 “한국의 전자 설계 엔지니어와 개발자, 기술자, 그리고 구매 전문가를 위해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새로운 한글 콘텐츠 허브 사이트를 열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마우저는 설계자와 엔지니어가 혁신적인 전자기기를 설계 및 개발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뿐만 아니라 이들이 혁신을 가속화하는 데 필요한 참신한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각 산업 분야별 전문가들의 통찰과 동향 분석을 담은 기고와 그 밖에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데에도 앞장서 왔다. 새로운 콘텐츠 허브인 트렌즈 인 테크는 다양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전력, 아날로그, 센서, 커넥터, 수동부품, 오픈소스 하드웨어 기술에 대한 정보와 기사들이 모두 한글로 제공돼 한국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우저의 새로운 콘텐츠 허브 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내 ‘트렌즈 인 테크’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뉴스레터 구독을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소개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 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마우저의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가 넘는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680만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유한회사의 등록 상표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