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경남 함양군과 웰니스 관광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모두투어는 6월 1일 경남 함양군과 함양만의 특색이 가득 담긴 웰니스 관광 여행 상품 개발 프로젝트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함양 군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함양군 진병영 군수와 모두투어 조재광 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함양군 웰니스 관광 상품의 공동 개발 및 마케팅 등 상호 협력을 통해 함양 지역 내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모두투어의 34년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함양이 가진 웰니스 여행 콘텐츠를 테마로 한 특색 있는 패키지여행 상품을 개발하고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홍보 채널과 제휴사 및 기업체 연계 마케팅으로 특히 서울 및 수도권 관광객 유치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진병영 함양 군수는 “국내외 패키지여행 상품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모두투어와 협력해 함양이 웰니스 관광 여행의 선두 주자로서 여행객들에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모두투어 조재광 본부장은 “함양은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지역으로 최근 함양군과 출시한 웰니스 신상품의 반응이 좋다”며 “이번 함양군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함양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색 있는 웰니스 상품을 개발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 증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