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가 이디야커피의 ‘이디야 멤버스’ 앱 리뉴얼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서울--(뉴스와이어)--통합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와일리(WYLIE, 대표 박수인)가 이디야 멤버스(EDIYA Members) 앱 리뉴얼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이디야커피는 멤버십 제도 개편과 Q-Commerce 서비스를 통한 고객 혜택 증대, 가맹점의 온라인 매출 확대를 위해 와일리와 함께 전면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리뉴얼에는 디지털 플랫폼 구축 및 통합 마케팅 분야에서 20년 가까운 업력을 보유한 와일리가 O2O(Online to Offline), O4O(Online for Offline), 멤버십 플랫폼 구축·개발·운영·마케팅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쌓은 노하우가 십분 반영됐다.
새로운 ‘이디야 멤버스’ 앱의 가장 큰 특징은 업계 최초로 도입한 ‘고객 선택형 스탬프 시스템’이다. 고객은 음료 구매로 적립한 스탬프를 이용해 상품 교환, 할인, 프로모션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스탬프는 이디야 인증 회원 간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자체 배달 서비스’와 ‘QR 스캔’을 도입한 것도 눈에 띈다. 기존 배달 앱이 아닌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자체 배달 주문이 가능하며, 결제·적립은 물론 여러 개 쿠폰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원QR’ 기능을 업계 최초로 추가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멤버스’ 리뉴얼을 기념해 ‘신규고객 아메리카노 2잔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또한 와일리에서 홍보 마케팅을 담당하며 네이버,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디야 멤버스’ 앱은 리뉴얼 후 지난 일주일간 신규회원 가입이 약 130%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와일리 박수인 대표는 “카페업계 최고 수준으로 리뉴얼된 새로운 모바일 멤버십인 이디야 멤버스는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고,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는 사용이 편리해진 매장주문과 배달주문을 통해 매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와일리는 포켓CU, 신한은행 SOL, KB국민카드, 해피포인트, 신세계사이먼, 타이틀리스트, 롯데인터넷면세점 등 국내 유수 기업에 디지털 플랫폼 구축·개발과 디지털 마케팅까지 제공해왔다. 또한 △앱어워드 코리아 2022 ‘스마트앱어워드’ 최고대상 등 다수의 수상을 자랑하는 와일리는 UI/UX 및 디지털 마케팅 분야 업계 1위로 통합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명실공히 자리매김하며 디지털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앞으로도 디지털 분야에서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기업 모두의 만족도를 높이는 차별화된 통합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와일리 소개
와일리는 사람과 사람, 그리고 사람과 소통하는 디지털 세상의 행복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디지털 마케팅 분야 최고 전문가들이 최적의 솔루션을 만들어 가는 통합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이다. 존중하는 자세(Respect), 창조적인 사고(Creative), 목표 도전의식(Challenge)이라는 세 가지 핵심 가치를 토대로 분야별 전문성을 고려한 체계적인 조직 구성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으며, UI·UX 컨설팅, 앱·웹 개발, 플랫폼 운영, 디지털 광고, 캠페인, 미디어에 이르기까지 Total eXperience를 제공하는 명실상부 No.1 에이전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