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가 생성 AI를 활용하는 방법’을 강연 중인 김이라 틱톡코리아 브랜드 전략팀 리드
서울--(뉴스와이어)--5월 12일 전국은행연합회에서 진행된 ‘디지털 미디어 인사이트 컨퍼런스 2023’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기업 이은콘텐츠와 디지털 비즈니스 미디어 더코어가 공동 주최한 이번 행사는 ‘기술의 폭발로 인한 판의 변화와 대응 전략’이라는 주제하에 온·오프라인 강연으로 동시에 진행됐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판의 변화’ 따라잡기(김경달, 네오터치포인트 대표) △챗GPT와 생성 AI가 촉발한 혁신적 변화(강정수, 미디어스피어 CSO) △마케터가 생성 AI를 활용하는 방법(김이라, 틱톡코리아 브랜드 전략팀 리드) △AI 시대, 광고 콘텐츠의 종말과 부활(김경신, 파울러스 대표) △디지털판의 변화 속 주요 사례 및 이슈 분석(최호섭, IT 전문기자) △이용자 데이터에서 실마리 찾아보기(황성연, 닐슨코리아 부장) 등을 주제로 한 분야별 전문가의 강연이 진행됐다.
미디어 및 마케팅 비즈니스 담당자가 참여한 이번 컨퍼런스는 유튜브 동시 중계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실시간 질문을 접수하는 등 컨퍼런스 참여자를 위한 편의성을 높였다. 컨퍼런스 중에 접수한 질의응답은 뉴스레터를 통해 컨퍼런스 참여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디지털 미디어 인사이트 컨퍼런스는 이후 다양한 형식의 행사로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인사이트를 확장시켜 나갈 예정이며 2023년 하반기에는 ‘디지털 미디어 인사이트 2024’ 도서가 발간될 예정이다.
이은콘텐츠 소개
이은콘텐츠는 ‘진심이 담긴 콘텐츠를 만든다’는 기업의 가치 아래 개인 및 기업의 히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전략 최적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소셜콘텐츠 마케팅 & 퍼블리싱 기업이다. 출판사 이은북을 함께 운영하며, 사람과 꿈을 이어주는 책을 출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