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콘, 위메이드와 MOU 체결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마케팅 기업 네이콘(대표 이선진)은 위메이드와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의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위믹스 플레이는 글로벌 최대의 블록체인 게임 오픈 플랫폼으로 현재 MMORPG, 전략 시뮬레이션, SNG 등 다양한 장르의 블록체인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네이콘은 2017년 설립 이래 50건이 넘는 게임 캠페인을 집행해왔으며, 2021년부터는 Web 3.0 게임에 집중해 20건 이상의 게임 마케팅을 진행한 이력이 있다.
현재 네이콘은 블록체인 게임 인플루언서 MCN 운영, 인플루언서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글로벌 DAO 및 길드와 협력한 커뮤니티 마케팅 등 다양한 Web 3.0 게임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네이콘은 글로벌 MCN 운영을 통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강점을 보유고 있으며, 이는 Web 3.0 유저들에게 더 직접적으로 타기팅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장 중요한 마케팅 포인트 가운데 하나다.
이에 따라 위메이드는 네이콘의 풍부한 글로벌 Web 3.0 마케팅 경험을 활용해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의 브랜딩 마케팅과 온보딩 게임들에 대한 체계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네이콘 이선진 대표는 “블록체인 게임의 선두주자인 위메이드와 파트너십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게임들에 최상의 마케팅을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네이콘과의 파트너십으로 더 많은 글로벌 이용자들이 위믹스 플레이를 통해 블록체인 게임을 경험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네이콘 소개
네이콘은 글로벌 전문 토털 마케팅 대행사로 500건 이상의 글로벌 마케팅 집행 데이터를 DB화해 고도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