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뉴스와이어)--아시아-태평양 지역에 기반을 둔 바이오테크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인 노보텍(Novotech)은 글로벌 바이오테크 전문가를 대상으로 현재 및 미래의 임상 파이프라인 전망, 임상시험의 주요 과제, 연구 장소에 대한 관점 변화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조사는 사이트라인(Citeline)과의 제휴를 통해 진행됐다.
보고서 주요 결과를 보면, 응답자의 32%는 가장 큰 관심사로 비용을 꼽았으며 환자 모집이 29%로 그 뒤를 이었다.
기업들이 지속적인 임상 개발을 위한 자금 확보에 나서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보고서는 바이오테크 분야 임상시험 트렌드와 문제점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보고서의 주요 주제는 다음과 같다.
· 양상: 현재 파이프라인과 미래 투자의 비교
· 주요 임상시험 운영 과제
· APAC 지역의 역할: 중국과 호주의 주요 이점
· 임상시험 및 CRO 전략의 성공 요인
이 보고서는 또한 치료 분야 전반에 걸친 트렌드와 업계 전문가들의 인식도 다루고 있다.
일례로 향후 투자와 개발이 가장 유망한 치료 유형에 대해 세포, 유전자 치료제(CGT)가 1위(26%)를 차지했고 mRNA(22%), 항체 치료제(19%)가 그 뒤를 이었다.
노보텍은 미국과 유럽 전역의 바이오테크 기업들을 대상으로 독창적이고 독보적인 초기~후기 단계 CRO 서비스를 제공하며, 중점을 두고 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는 고품질의 신속 임상시험 제공사로 명성을 쌓아왔다.
노보텍은 세계적인 CRO 중 상위 10위권에 포함된 것을 비롯해 Asia Pacific Cell & Gene Therapy Clinical Trials Excellence 상과 Asia-Pacific Contract Research Organization Company of the Year Award 상을 수상했다. 지난 3년 간 45건의 Leading Site Partnership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노보텍 개요
노보텍(Novotech)은 전 세계 전역을 대상으로 실행 역량을 갖춘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선도적인 바이오테크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이다. 노보텍은 실험실, 임상1상 시설, 신약 개발 컨설팅 서비스, 미 식품의약국(FDA) 규제 전문성을 갖춘 임상 CRO며 1상부터 4상까지의 임상시험과 생물학적 동등성 연구를 포함해 5000개 이상의 임상 프로젝트에서 경험을 축적했다. 노보텍은 아시아-태평양, 미국, 유럽 지역 바이오테크 고객사를 대상으로 임상 시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노보텍은 미국, 유럽, 아시아-태평양 등 34개 지역에 걸쳐 30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