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에 서울 칵테일 위크’ 홍보 이미지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 프리미엄 탄산수 브랜드 페리에(Perrier)가 ‘페리에 서울 칵테일 위크(Perrier Seoul Cocktail Week)’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4일 밝혔다.
페리에 서울 칵테일 위크는 4월 24일 프리뷰 파티를 시작으로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진행됐다. 행사 기간 매일 3곳의 국내 바에서 해외 바 3곳의 바텐더가 게스트 바텐딩을 진행해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에는 Asia’s 50 Best Bars 2022에 리스팅된 9개 국내 바가 모두 참여했으며 Asia’s 50 Best Bars와 The World’s 50 Best Bars에 이름을 올린 프랑스, 일본, 싱가포르, 홍콩, 대만, 필리핀의 바들이 참여한 최초의 ‘칵테일 위크’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른 것으로 평가된다.
페리에는 세계 바 산업의 흐름이 아시아로 이동하는 시점에서 한국에 세계적인 바와 바텐더가 모여 의미 있는 행사를 치렀다는 부분이 굉장히 고무적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페리에 서울 칵테일 위크는 국내 바들의 적극적인 움직임과 Asia’s 50 Best Bars, The World’s 50 Best Bars의 글로벌 메인 스폰서인 페리에의 브랜드 가치를 통해 성사될 수 있었다며, 일회에 그치지 않고 꾸준히 오래 갈 수 있는 행사가 됐으면 한다는 뜻을 전했다.
◇ 페리에 서울 칵테일 위크 세부 일정
4월 24일
Preview Party
4월 25일
THE SG CLUB(일본) - PINE & CO
QUINARY(홍콩) - ALICE CHEONGDAM
D.BESPOKE(싱가포르) - SOKO
4월 26일
CURATOR(필리핀) - ZEST
LAST WOOD(싱가포르) - CHAM
DRINK MAGAZINE(글로벌 바 산업군 매체) - SOUTHSIDE PARLOR
4월 27일
LITTLE RED DOOR(프랑스) - CHARLES H.
BEE'S KNEES(일본) - LE CHAMBER
INDULGE BISTRO(대만) - MIXOLOGY
커피앤칵테일 소개
커피앤칵테일(CNC)는 서울에 본사를 둔 통합 서비스 수입, 유통 기업이다. 주력 사업은 전국 프리미엄 수입품 판매 및 마케팅이며, 조직 목표는 국내 시장에서 최고의 브랜드 구축과 개발을 실행하는 것이다. 현재 페리에, 모닌, 잇츠마누카, 스내플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트렌드를 선도하는 영향력 있는 젊은이들의 핵심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이 제품들을 토대로 CNC는 세계 최고의 품질 브랜드를 선보이며 한국 식음료 산업을 재편할 계획이다.
페리에 소개
커피앤칵테일이 국내에 공식 수입, 유통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탄산수 페리에는 시그니처 제품인 330㎖ 유리병 라인업(플레인, 레몬, 라임, 피치)을 비롯해 △200㎖ 유리병(플레인, 레몬, 라임) △500㎖ 페트(라임) △750㎖ 유리병(플레인) 제품 등이 국내에 판매되고 있다. 캔 제품인 페리에 & 주스(피치 & 체리), 페리에 & 주스(레몬 & 구아바)도 2022년 출시된 이래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페리에 제품은 커피앤칵테일이 직접 운영하는 씨앤씨몰(CNC Mall)과 온라인 쇼핑몰, 코스트코, 백화점, 대형 마트 그리고 여러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