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호텔, 가정의 달 맞아 포토이즘과 함께 ‘라한 사진관’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전국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 잡은 라한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라한 사진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라한호텔은 셀프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이즘’과 제휴해 5월 한 달간 전국 라한호텔에서 ‘전국 포토이즘 박스 무료촬영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라한호텔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호텔을 찾은 고객들이 포토이즘 매장에서 사진을 촬영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 촬영권은 5월 한 달간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뷔페 혹은 키즈 콘셉트룸 이용 시 제공된다.
라한호텔의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에는 고객이 호텔에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포토이즘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만든 특별한 포토부스가 설치된다. 머리띠, 가발, 캐릭터 모자 등 다양한 촬영 소품을 배치하고 특색있는 포토존을 설치해 팝업 스튜디오의 감성을 한껏 살렸다. 호텔 투숙객은 물론 비투숙객도 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촬영본을 필수 해시태그(#라한호텔 #라한사진관 #포토이즘)와 함께 소셜미디어(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라한호텔 숙박권, 식사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전국 라한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한호텔이 위치한 지역의 특색이 담긴 시그니처 뷰를 배경으로 각 지역의 전문 사진작가가 무료로 사진 촬영을 해주는 서비스다. 라한호텔 전주는 한옥마을뷰,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와 라한호텔 포항은 수려한 오션뷰, 라한셀렉트 경주 및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은 SNS에서 인기 있는 포토스폿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이벤트는 현장 접수를 통해 이뤄지며, 호텔별로 선착순 최대 100실까지 운영한다.
이 외에도 10일까지 라한호텔에서 누리는 여유로운 호캉스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과 사연을 라한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추첨을 통해 라한호텔 숙박권과 포토이즘 박스 무료촬영권을 증정한다.
5월 한 달간 라한호텔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한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상석 라한호텔 영업마케팅 전무는 “사랑하는 가족이나 지인들과 라한호텔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이 소중한 순간을 특별한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인생 사진 맛집, 뷰맛집으로 통하는 라한호텔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