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X슈퍼마리오 컬래버 상품(넛츠베리브라우니, 바나나치즈케익, 슈퍼딸기우유)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슈퍼마리오’와 협력을 통해 슈퍼마리오 차별적 IP를 활용한 24종의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의 추억과 동심을 깨우러 나섰다.
GS25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슈퍼마리오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슈퍼마리오는 닌텐도 게임 시리즈를 기반으로 주인공 마리오가 ‘따단-딴-따단-딴’의 배경 음악과 함께 악당을 물리치는 스토리의 인기 게임으로, 현재 영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가 역대 애니메이션 최고 오프닝 신기록을 세울 정도로 세대 구분 없이 사랑받고 있다.
GS25는 슈퍼마리오에 나오는 주요 캐릭터 △마리오 △루이지 △피치 △쿠파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상품을 선보인다.
GS25는 5월 2일 슈퍼마리오 머쉬룸미트볼 출시를 시작으로 4일 슈퍼마리오 넛츠베리브라우니, 치즈후레쉬팡, 꿀데니쉬 등 빵 5종, 초콜릿, 유제품, 음료, 샌드위치, 주먹밥 등 총 24종의 상품을 5월 한 달 동안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빵 상품에는 슈퍼마리오 띠부띠부 실이 들어 있어 슈퍼마리오 굿즈를 수집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가 예상되며, 편의점 빵 오픈런이 재현될 것으로 조심스레 기대하고 있다.
상품 출시 기념으로 슈퍼마리오 관련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일부터 6월 말까지, 슈퍼마리오 컬래버 전 상품을 GS Pay로 구매하면 GS리테일 앱 ‘우리동네 GS’에 스팸프가 생성된다. 스탬프 5개를 모으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고, 1등 오사카 왕복항공권(2인)+유니버셜 입장권(2매)세트 5명, 2등 슈퍼마리오 폴딩에코백 4000명, 3등 슈퍼마리오 비치타올 5000명 등 총 3만여 개의 경품을 준비했다.
GS25는 5월 가정의 달 분위기에 어울리는 주요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운 상품 디자인 및 영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가 큰 사랑을 받고 있어, 컬래버 상품에 대한 관심이 영화와 동반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장영호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팀 매니저는 “GS25는 인기 캐릭터 슈퍼마리오를 통해 고객들에게 익숙하지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컬래버 상품을 출시한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슈퍼마리오 상품을 즐기며 기분을 한 단계 레벨업 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