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비 ‘이슬라인’ 모델 심으뜸
평택--(뉴스와이어)--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가 ‘이슬라인’ 브랜드 모델로, 국내 1위 여성 운동 크리에이터 심으뜸을 발탁했다.
씨드비는 철저한 자기관리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심으뜸 크리에이터의 모습이 ‘남지 않는 깨끗함’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돕는 이슬라인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심으뜸은 150만 구독자를 보유한 ‘힙으뜸’ 채널의 크리에이터로 다양한 운동 루틴을 제공하고 있으며, 꾸준한 자기관리로 다져진 완벽한 몸매를 통해 많은 여성들에게 자극과 동기 부여를 주고 있다. 최근에는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넷플릭스 ‘피지컬:100’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국내 대표 스포테이너로써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심으뜸은 “평소 건강 관리만큼이나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피부 관리이고, 이를 위해 꼼꼼한 세안과 순한 성분의 뷰티 제품으로 얼굴과 바디를 케어해주고 있다”며 “씨드비 이슬라인은 매일 아침 세안부터 운동 후까지 사용하는 저의 데일리 루틴 아이템으로 여러 통째 사용하고 있으며 주변 사람들에게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번 모델 발탁 이후 첫 인쇄 화보 촬영 현장에서 심으뜸은 이슬라인 브랜드의 특성에 맞춘 촬영 콘셉트와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앞으로 씨드비는 이슬라인 모델인 심으뜸과 함께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고, 옥외광고와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씨드비는 꾸준한 자기 관리로 많은 여성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치는 크리에이터 심으뜸과 남지 않는 클린함으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이슬라인의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세정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과 홍보 활동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슬라인은 씨드비만의 브랜드 가치와 독자적인 기술력을 통해 탄생한 클린뷰티 라인으로 전 제품 생분해 기술을 적용해 노폐물 뿐만 아니라 제품 속 계면활성제와 잔여물까지 남기지 않아 더 건강하고 깨끗한 클린 라이프를 선사한다. △아침 이슬 비누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 △이슬 바디 워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국내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저자극 제품이다.
한편 씨드비는 심으뜸 모델 발탁을 기념해 5월 5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이슬라인 4종 체험 키트를 1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씨드비 소개
씨드비는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물염색’ 헤어 제품을 시작으로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채우담 헤어라인, 이슬라인 등 안전한 원료와 확실한 효과를 입증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