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림디엑스 유훈석 부대표(오른쪽)가 중국 미인송상무 유한공사와의 유아용품 유통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전자지불 시스템 및 글로벌 이커머스 중계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수림디엑스는 최근 중국 내 현지 기업들과 블록체인 및 이커머스에 대한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 계약을 통해 수림디엑스는 중국 현지 사업에 대해 확고한 교두보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협력 계약의 주요 내용은 △수림디엑스가 대행하는 ‘KAGOS Sales Festival’의 중국 내 협력사 선정 △수림디엑스가 글로벌 중개하고 있는 유아용품에 대한 물품공급 및 판매 △상호 마케팅, 회원 교류, 상품 발굴 협력 등이다.
수림디엑스 김대호 대표는 “얼마 전까지 코로나19로 인해 중국과의 무역과 교류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이제 일상이 회복되고 하늘 길도 다시 열리면서 활발한 교역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수림디엑스 소개
수림디엑스는 글로벌 이커머스와 포인트를 활용한 간편결제 서비스, 렌털중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랜 기간 시스템 및 솔루션의 기획, 개발, 마케팅을 수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추진해온 기존 사업을 디지털 시대에 맞도록 설계·변경해 주고,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목표다. 또한 수림디엑스는 유럽, 호주, 아시아, 아프리카의 파트너사들과 협업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이 용이하도록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