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쉼, 한국NFT진흥협회와 함께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 성황리에 마무리
서울--(뉴스와이어)--하트플래닛컴퍼니의 친환경 캠핑용품 브랜드 진쉼은 한국NFT진흥협회와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GOCF)’에 참여,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진쉼은 국내 웹3.0 프로젝트 빌딩 및 마케팅을 담당하는 한국NFT진흥협회의 컨설팅을 받았다. 일회용품 사용을 자제하는 친환경 캠핑 문화 캠페인을 펼쳤던 이번 GOCF의 취지와 친환경 캠핑용품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 진쉼에 걸맞은 현장 이벤트를 기획했다.
진쉼은 이번 GOCF 행사 기간 부스 방문객들에게 신제품 라인을 형상화한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굿즈(NFT)를 전달하며 색다른 경험을 제공했다. 진쉼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첫날부터 선착순 물량이 모두 소진되는 등 현장의 열기가 뜨거웠다고 밝혔다.
진쉼의 현장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들은 ‘캠핑과 웹3.0의 조합이 생소하면서도 신선하게 느껴진다’, ‘평소 관심 있던 NFT 분야를 접목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직접 참여하게 되니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이며 디지털 굿즈를 수령했다.
한국NFT진흥협회 김하은 대표는 “처음 시도하는 웹3.0 기반 현장 이벤트라 많은 설렘과 기대가 있었는데 방문객들의 보여주신 뜨거운 관심에 감사하다”며 “디지털 굿즈를 받은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실물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블록체인에 참가 기록이 모두 남다 보니 투명하고 공정하게 당첨자를 선정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는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 국내 최대의 야외 캠핑 행사로, 4월 14일부터 16일까지 가평 자라섬에서 진행됐다. 80여 개 업체가 참여했으며 1만여 명이 방문한 것으로 추산된다.
하트플래닛컴퍼니 소개
하트플래닛컴퍼니는 자연 친화적 제조를 진행하는 브랜드 ‘진쉼’과 소상공인을 위한 브랜딩 디자인 스튜디오 ‘404nf studio’를 보유한 기업이다. 진쉼은 업사이클링을 통해 캠핑용품과 인테리어 제품을 제작하며, 지속 가능한 소비를 추구하는 브랜드다. 404nf studio는 소상공인을 위한 브랜딩, 로고 디자인, 웹사이트 디자인 등 다양한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트플래닛컴퍼니는 이런 브랜드와 디자인 스튜디오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