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버--(뉴스와이어)--CSG®(나스닥: CSGS)가 오늘 2023 TM 포럼 카탈리스트 어워즈(2023 TM Forum Catalyst Awards)에서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 상은 통신 산업의 가장 성공적인 혁신, 산업 표준에 대한 개념 증명 및 지속 가능성 목표에 대한 영향을 평가한다.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노키아(Nokia) 및 보다폰(Vodafone)과 함께 진행한 CSG 채널 및 마켓 단계 II(Channels & Markets Phase II) 프로젝트는 비즈니스 영향에 있어 지대한 촉매제(카탈리스트)로 인정받았다.
CSG의 카탈로그, 견적 및 주문 부문 부사장인 그레그 필튼(Greg Tilton)은 “다이내믹한 마켓플레이스는 B2B 및 B2B2X 부문의 CSP에 많은 기회를 제공하며, 여기에서 기능 간 협업은 성공에 중요한 요소가 됐다”라며 “협업은 매우 중요하다. 이것이 CSG가 마이크로소프트, 노키아, 보다폰과 협력하는 이유이며 CSP가 단순한 연결을 넘어 새로운 시장 부문을 캡처하고 확장하게 한다. 이렇게 인정받게 돼 영광이고 TM 포럼 채널 및 마켓 단계 II 카탈리스트를 통해 달성한 성공에 대해 파트너사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카탈리스트 프로젝트는 B2B2X 생태계 안팎의 공급업체를 위해 모든 채널에서 노출을 지원하는 TM 포럼 오픈 API의 기능을 입증한다. 동적인 B2B2X 마켓플레이스의 생성을 단순화하여 CSP는 타사 공급업체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하는 제품을 원활하게 번들링하고 마케팅할 수 있다. 코드 없는 설계 덕분에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여 역동적인 분야에서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카탈리스트의 이 두 번째 단계에서는 4가지 주요 목표를 통해 TM 포럼 오픈 API에 구성 가능한 새로운 요소를 도입한다.
· 강력하고 새로운 B2B2X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하기 위해 카탈로그 장벽을 제거
· 구성 가능한 도메인별 서비스 사양을 도입하여 CSP가 추가하려는 연결 및 비연결 서비스를 지원
· 지원 및 셀프서비스 채널이 공존할 수 있도록 API 기반 모델 개발
· 제로 코드 디자인 타임을 제공하고 상업적으로 실행 가능한 런타임 환경을 입증
마이크로소프트의 산업 솔루션 혁신 부문 미디어 및 통신 서비스 라인 CTO인 키스 서튼(Keith Sutton)은 “CSP는 제품을 향상하고 성장을 주도하며 더욱 경쟁적인 미래에 대비할 파트너가 절실하다”라며 “CSG, 노키아, 보다폰과 함께하는 카탈리스트 프로젝트는 비용을 낮추고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할 뿐만 아니라 CSP가 고객 상호 작용에서 보다 민첩하고 미래 지향적일 수 있게 하는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는 통신 업체가 미래의 성장을 주도하는 동시에 번창하고 성공할 수 있는 새로운 디지털 시장을 구축할 수 있게 지원하기 위한 공동 약속에 대한 입증이다”라고 덧붙였다.
TM 포럼은 디지털 혁신 월드 아시아(Digital Transformation World Asia) 기간 카탈리스트 어워드 수상자를 발표했다. TM 포럼은 업계 구성원의 혁신과 영향을 기리기 위해 산업 전반에서 디지털 전환 가속에 상당히 기여한 총 4개의 카탈리스트 개념 증명 프로젝트를 ‘뛰어난 촉매(카탈리스트)’로 인정했다.
CSG 소개
CSG는 기업이 환상적인 환경을 구축하고 사용자 및 회사가 고부가 가치 서비스에 연결, 사용하고 비용을 지불할 수 있게 지원한다. 당사의 고객 환경, 과금 및 결제 솔루션은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수익을 창출하고 변화를 추구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각 기업의 리더는 SaaS 솔루션을 통해 미래에 대한 주도권을 쥘 수 있으며 전 세계에서 치열하게 집중하고 전진하는 CSG 직원의 안내를 따라 관련 가이던스를 활용할 수 있다.
1,000여 곳이 넘는 고객사들이 변화를 만들고 산업의 틀을 잡아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bit.ly/41yPLGa 을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