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네이콘 이선진 대표이사, 러크몬 데이비드 손(David Son) 대표이사
서울--(뉴스와이어)--북미 모바일 게임 리워드 광고 플랫폼 러크몬(Luckmon)은 북미 마케팅 및 세일즈와 관련해 네이콘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양 사는 국내 및 해외에 마케팅 및 세일즈에서 포괄적으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러크몬이 사업을 펼치는 모바일 게임 리워드 광고 플랫폼에 네이콘은 국내 모바일 게임 및 웹3(Web3) 게임 영업 및 마케팅에 협력할 것이며, 러크몬은 북미 게임사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및 웹3 게임사 마케팅에 협력할 예정이다.
러크몬은 북미 모바일 게이머들을 타깃으로 하는 리워드 광고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API 연동이나 SDK 설치 없이도 캠페인을 즉시 진행할 수 있어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러크몬의 마케팅은 게이머들에게 미션을 주고 수행을 하면 리워드가 지급되는 방식으로, 이를 통해 플레이 타임과 리텐션의 증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러크몬은 현재 북미 시장에서 사업을 집중하고 있다.
네이콘은 약 150개가 넘는 게임의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및 웹3 마케팅을 제공하고, 광고주 니즈를 빠르게 확인해 네이콘만의 인사이트 및 노하우로 여러 성공적인 마케팅을 진행했다.
데이비드 손(David Son) 러크몬 대표는 “네이콘과 제휴로 러크몬 플랫폼에 더 많은 게임을 입점해 서비스가 향상될 것이며, 양 사가 글로벌 마케팅에 경험이 많아서 충분히 시너지를 낼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방면에 걸쳐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네이콘 소개
네이콘은 글로벌 전문 토털 마케팅 대행사로, 500건이 넘는 글로벌 마케팅 집행 데이터를 데이터베이스(DB)화해 고도화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