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에스에프엔씨는 소상공인을 위한 상생 전략으로 영업 방식을 전환한 새로운 순살치킨 브랜드 ‘순살퀸(Queen)’을 론칭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나선다
순살퀸(Queen) 온라인 CF
성남--(뉴스와이어)--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로 인한 외식 시장의 변화와 3년간의 긴 터널을 버텨낸 자영업자들의 어려움에 대응해 새로운 전략이 필요하다는 인식이 외식 프랜차이즈업계에서도 점차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이에 외식 프랜차이즈사업을 하는 주식회사 티에스에프엔씨는 소상공 자영업자들을 위해 2년간의 신규창업 위주 전략에서 벗어나 한시적으로 샵인샵 창업을 특화 지원하는 전략으로 영업전략을 전환하고 현재 시장 상황에 맞는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한다.
샵인샵은 기존 매장을 운영하는 상태에서, 새로운 제품/메뉴 등을 추가로 판매하는 방식의 창업을 말하며, 초기에 필요한 식자재와 포장재만 추가 구입해 새로운 메뉴를 손쉽게 론칭할 수 있어 초기 창업비용이 거의 들지 않는 창업의 한 방식이다. 또한 한가지 아이템으로 영업을 하는 한계와 리스크를 극복할 수 있는 효과적인 창업 방식으로 최근 소상공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가맹점 수가 100여개에 달하는 ‘중앙칼국수(구 황기순칼국수)’와 가마솥 돈까스 ‘갓츠킹’ 등의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10여년간 운영하는 티에스에프엔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순살퀸(Queen)’은 순살치킨 전문 브랜드로, 기존 매장을 운영하는 사장님들의 애로를 청취하고, 고객이 원하는 가성비 있는 음식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해 수개월간의 시장 조사와 R&D를 거쳐 론칭됐다.
김형록 티에스에프엔씨 대표이사는 “공공요금 인상, 식자재 가격 인상 등 최악의 악재에 빠진 소상공인들에게 창업비용 없이 빠르게 창업할 수 있는 브랜드를 준비해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며 “고물가에 시달리며 가성비 높은 음식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에게도 만족할 만한 메뉴를 개발해 4월 중순 첫 판매를 개시한다. 순살퀸은 기존의 다른 순살치킨과는 달리 독자적인 브랜드 콘셉트와 새로운 맛으로 무장해 자사 브랜드 가맹점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입소문만으로 신규 가맹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10여개 이상의 매장에서의 론칭을 시작으로, 가맹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형록 대표는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초기 론칭부터 10여개 이상의 리딩샵으로 시작한다는 것만으로도 기존 식당을 운영하는 점주들의 기대가 매우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순살퀸은 저렴한 가격대에 고품질 닭다리살 100%의 높은 퀄리티의 ‘순살치킨’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순살퀸의 브랜드 개발을 담당한 티에스에프엔씨 이상호 마케팅팀장은 “순살퀸을 통해 소비자들이 기존에 느끼던 순살치킨의 질기고 퍽퍽한 맛에 대한 인식을 바꾸고, 저렴한 가격으로도 높은 퀄리티의 순살치킨을 즐기고 새로운 콘셉트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치킨을 먹는 새로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제품뿐만 아니라 브랜드 스토리 구축에도 큰 노력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순살퀸(Queen)은 현재 서울 마포구, 강원도 홍성, 충북 제천, 인천 부평, 진해, 대전, 평택 등 10여개 지역 가맹점에서 론칭됐으며, 하반기 본격적인 브랜드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티에스에프엔씨는 브랜드 마케팅과 창업자 지원을 통해 순살퀸(Queen) 브랜드가 높은 인지도와 매출을 동시에 이뤄내며, 창업자들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과 함께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에스에프엔씨는 3년간의 어려움과 경쟁 속에서 살아남은 소상공인들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하면서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새로 가입하는 순살퀸(Queen) 가맹점주들에게는 신규 창업뿐 아니라, 업종 변경 및 샵인샵 창업까지 포함해 50호점까지 한정적으로 초기 창업 지원금 및 마케팅 지원금, 그리고 배달료 일부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창업자들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해 10여년간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와 시스템을 기반으로, 가맹점주들이 안심하고 사업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지원을 전폭적으로 제공한다. 순살퀸(Queen)브랜드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찾고자 하는 창업자들은 티에스에프엔씨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티에스에프앤씨 소개
‘맛있는 음식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세상!’ 티에스에프앤씨는 맛있는 왕국 가마솥 돈까스 전문점 ‘갓츠킹’, 순살치킨 전문점 ‘순살퀸’, 한결같은 맛 ‘중앙칼국수(구 황기순칼국수)’ 등의 브랜드를 십여년 간 운영해 온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티에스에프앤씨는 소상공인을 위한 성공적인 소자본 창업을 위한 경쟁력 있는 외식 브랜드 및 제품을 개발해 창업자의 지속 가능한 사업과 성공을 위해 필요한 모든 자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