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토넛 키즈풀 탐험선 A 수영장
서울--(뉴스와이어)--더컴바인코리아가 유명 애니메이션 ‘바다탐험대 옥토넛’을 테마로 한 키즈카페, 키즈풀, 테마파크의 가맹점을 모집한다.
코로나19로 지난 3년간 키즈카페를 운영하는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이 큰 피해를 봤다. 주말이 되면 장난감과 놀이 시설로 가득한 키즈카페로 향하던 아이들, 부모들이 코로나로 외출을 삼갔기 때문이다. 하지만 최근 일상 전환 이후 키즈카페를 찾는 사람이 부쩍 늘어나며 키즈카페 사업도 다시 순항을 예고하고 있다.
더컴바인코리아가 테마로 삼은 바다탐험대 옥토넛은 영국 BBC 유아 채널에서 시작해서 현재 전 세계에 수출되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국내에서도 10년 넘게 인기 있는 캐릭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매년 새로운 시즌이 영화, 연극, 넷플릭스로 제작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더컴바인코리아가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는 테마 시설은 △옥토넛 키즈풀 △소형 옥토넛 키즈카페 △대형 옥토넛 테마파크 등이다.
옥토넛 키즈풀은 공간 대여 형식으로 여러 사람과 함께 이용하는 키즈카페와 달리 한두 가족 단위로 예약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마치 풀빌라에 온 듯한 기분으로 아이들은 풀장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미끄럼틀이나 볼 풀장을 이용할 수 있다. 부모들은 아이들이 오락기, 장난감 등을 가지고 노는 동안 옆에서 식사·커피 등을 즐기며 여유롭게 아이들을 돌볼 수 있다.
더컴바인코리아는 현재 자체 브랜드 ‘브리앙뜨워터키즈룸’ 동탄영천점, 군포송정점, 시흥장곡점, 당진점, 광명소하점, 안양메가트리아점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바다탐험대 옥토넛 테마의 옥토넛 키즈풀 위례점, 광명소하점을 운영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옥토넛 키즈카페, 옥토넛 테마파크도 가맹 상담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더컴바인코리아는 바다탐험대 옥토넛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애니메이션으로 더 많은 아이와 부모가 키즈카페를 찾게 하는 요소가 될 수 있다며, 코로나19로 수많은 키즈카페가 사라졌지만 이번 가맹점 도전이 코로나19 이전으로 다시 도약하는 계기가 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더컴바인코리아는 이번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5호점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옥토넛 테마파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더컴바인코리아 소개
더컴바인코리아는 10년간 유명 키즈카페 프랜차이즈에서 노하우를 쌓은 전문가들이 모여 탄생한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유명 어린이 캐릭터 ‘바다탐험대 옥토넛’을 테마로 옥토넛 테마파크, 옥토넛 키즈카페, 옥토넛 키즈풀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최고의 놀이 시설, 감각적인 디자인, 탁월한 상권 분석, 체계적인 운영 노하우, 맞춤형 마케팅 전략, 유연한 사고를 바탕으로 창업주와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공간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또 부모와 아이 모두 행복하고 편안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