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2023 봄맞이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측정 기술 분야의 세계 선두기업 테스토(Testo)의 한국지사 테스토코리아(Testo Korea, 지사장 전경웅)는 4월 28일(금)까지 한 달간 2023년 봄맞이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스토코리아는 2021년 이후 테스토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영수증을 인증한 고객 전원에게 ‘비타 500’을 증정하고,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탁상용 온습도계 ‘testo 608-H1’을 증정한다. ‘testo 608-H1’은 사무실, 창고, 연구실, 정원 등 다양한 환경에서 온도·습도·이슬점(노점)을 측정할 수 있고 최대/최소값도 표시해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테스토 제품의 영수증을 촬영한 후, 응모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구매 제품 내역이 명시된 영수증으로 중복 참여가 가능(1인 1계정 기준)하며, 동일한 영수증으로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응모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5월 4일(목) 공지될 계획이다.
테스토코리아 마케팅 정승은 팀장은 “강력한 성능과 편의성을 갖춘 테스토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봄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테스토코리아는 앞으로도 참신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것이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1957년 설립된 글로벌 측정기기 전문 기업인 독일 테스토(Testo SE & Co.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산업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테스토는 매년 평균 10% 이상의 성장을 지속해 왔으며, 인더스트리 4.0 시대를 이끌어가는 측정 솔루션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한국지사 설립 이래 업계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판매 후 서비스와 기술지원 등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2023 봄맞이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소개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