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의 향으로 ‘나래’를 입힌 비브리안 트리트먼트, 봄맞이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비브리안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3월 14일부터 한 달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쿠팡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비브리안 나래는 옛 여인들의 머릿기름으로 유명한 ‘동백기름’을 활용해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더한다. 동백기름은 모발 보호 효과뿐 아니라 피부 보습과 진정 작용에도 효과가 높아 세계 한방 화장품 시장을 주도하는 4대 주원료로 사용되기도 했다.
이에 비브리안 나래는 동백나무씨오일과 올리브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을 함유해 거친 모발을 코팅, 탄력과 윤기 개선 등의 효능을 담았다.
또 손상된 모발 세포들을 단백질로 채워주고 염색 모발의 컬러를 선명하게 유지, 차원이 다른 보습력과 손상모를 회복시켜 심하게 엉키는 모발을 매끄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밖에도 나래는 pH 5.5 약산성 트리트먼트로 두피와 모발 자극을 최소화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 및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비브리안 김보미 대표는 “살랑이는 봄바람에 고어 ‘나래’의 원뜻인 날개처럼 헤어도 우아하게 날갯짓하는 찰랑임을 홈케어만으로도 가능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며, 이에 누구나 손쉽게 경험할 수 있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비브리안 나래는 올 2월 한국피부과학연구원 국제 접촉피부염연구회(International Contact Dermatitis Research Group: ICDRG) 저자극 제품으로 판정됐을 뿐 아니라, 국가 공인 시험·검사 기관 피부임상시험센터 OATC를 통해 파라벤 7종과 벤조페논, CMIT, MIT 등 총 10종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안정성도 확보했다.
비브리안 소개
비브리안은 2022년 창업한 화장품 유통, 판매 회사다. 헤어트리트먼트 ‘나래’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 및 해외 판로를 개척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국가별 소비자의 니즈 맞춤형 제품 개발 및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