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가 태국 왓슨스 어워드 내 시트 마스크와 슬리핑 마스크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바노바기 코스메틱(BANOBAGI Cosmetic)이 2일 태국 방콕 시암 켐핀스키 호텔에서 열린 Health Wellness and Beauty Awards 2023(이하 HWB Awards 2023)에서 시트 마스크와 슬리핑 마스크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수상했다.
올해로 24회를 맞이한 HWB Awards 2023은 한 해 동안 태국 왓슨스(Watson's)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뷰티 아이템의 판매량을 집계해 품목별로 1위를 달성한 제품에 주어지는 상이다.
바노바기의 젤리마스크 라인은 2020년부터 2022년까지 HWB Awards 시트마스크 부문에서 1위를 놓치지 않았다. 2023년도에도 ‘젤리마스크 포 아크네’가 페이셜 시트 마스크 부문에서 또다시 1위를 달성하며 4년 연속 수상이라는 대업을 달성했다.
‘파이널 슬리핑마스크 아크네’는 지난해 2월에 제품이 출시됐음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제품성으로 입소문을 타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 그 결과 지난해 동안 태국 왓슨스에 입점된 슬리핑 마스크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달성해 HWB Awards를 수상하는 성과를 이뤘다.
이번 결과로 바노바기는 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마스크팩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런 현지 반응에 힘입어 바노바기는 태국에서의 시장 지배력을 강화하기 위해 적극적인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다.
바노바기는 2월 28일 태국 방콕 살릴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신제품 ‘트리트먼트 마스크 더마 에센스’ 4종 출시 기념 론칭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태국 유명 셀럽들과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트리트먼트 마스크 더마 에센스는 3가지 바이옴 복합성분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꿔주고 식물 줄기세포 성분이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주는 퍼스트 에센스 타입의 제품으로, 세안 직후 사용하면 더 효과적이다.
피부 고민에 따라 밝고 화사한 피부를 위한 ‘브라이트 앤 래디언스’, 울긋불긋 여드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주는 ‘아크네레스’,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를 위한 ‘네버에이징’, 항산화와 피부장벽 강화 효과를 주는 ‘오버롤 트러블 스킨’ 등 4가지로 출시됐으며 태국 왓슨스 전 매장에서 2월 21일부터 동시 판매를 시작했다.
바노바기는 약 600개의 왓슨스 매장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뷰티 편집숍 EVEANDBOY와 POMELO, 태국 최대 미용 숍인 Konvy와 BeautiCOOL, Multi Beauty, SHOPat24, koriico 등 태국 내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인기를 얻으며 판매되고 있으며 2023년에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