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헬스바이오가 단백질 커피 ‘프로루틴25’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K&C헬스바이오(대표 김해용)는 현대인들이 매일 한 잔 이상 음용하는 커피처럼 거부감 없는 맛을 기반으로 고품질 단백질까지 보충할 수 있는 고단백 음료 ‘프로루틴25’를 개발,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단백질 음료는 맛이 없다는 인식이 지배적이었지만 최근 고품질 단백질 음료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면서 맛있는 단백질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이다.
K&C헬스바이오의 첫 번째 건강음료인 프로루틴25는 ‘매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단백질은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출발해 종합유통기업 hy와 개발 단계부터 품질 향상을 위해 함께 연구한 제품이다. 많은 연예인과 셀럽들의 헬스 트레이너로 유명한 간고등어 코치 최성조 스포테이너도 초기부터 어드바이저로 참여했다. 이번에 K&C헬스바이오가 hy와 선계약을 체결해 소비자에게 제품을 공급하게 됐다.
고령화 시대의 현대인들은 건강을 위해 운동뿐 아니라 비타민, 미네랄 등 건강 보조제 소비도 늘어나고 있다. 양적으로 잘 먹는 시대를 벗어나 이제는 질적으로 잘 먹는 시대다.
이러한 뉴노멀 건강 시대에 ‘고품질 단백질’은 필수 식품이 됐다. 전문 운동선수들만 먹었던 프로틴이 건강을 챙기는 다수 현대인에게도 필수 보조제가 된 것이다. 또 단순한 신체 건강을 위한 운동이 아닌 필라테스, 피트니스 등 미적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시대에 접어들면서 단백질 음료 시장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김해용 K&C헬스바이오 대표는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대인 만큼 근육 강화가 필요한 중장년층과 근육 증진을 원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단백질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소비자 니즈에 맞는 신제품을 지속 개발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C헬스바이오는 소비자 니즈에 맞춘 건강 보조식품 연구개발과 연구단체, 생산업체, 유통, 마케팅을 하나의 루틴으로 구성해 좋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식음료 개발·유통회사다.
K&C헬스바이오 소개
K&C헬스바이오는 건강음료 및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제품을 소개·판매하는 기업이다. 고품질 단백질 보충제 ‘프로루틴’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다. 프로루틴은 단백질이 필요한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보조식품이며, 향후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