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뷰티·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및 글로벌 뷰티·라이프스타일 서밋 행사 전경
상하이--(뉴스와이어)--Yi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Yi Beauty & Lifestyle)이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주최한 ‘제11회 뷰티 라이프스타일 엑스포와 글로벌 뷰티 라이프스타일 서밋(Beauty and Lifestyle Expo and the Global Beauty and Lifestyle Summit)’이 상하이 푸위에 호텔(Fuyue Hotel)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브랜드 소유자, 공장 공급망, 디지털 인텔리전스, 테스트 및 마케팅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 서비스 제공업체, 최정상 MCN 에이전시, 다양한 플랫폼의 인플루언서, 소매업자, 유명 공동구매 리더 등 3만 명이 넘는 뷰티, 패션 및 소비재 업계 종사자들이 모여 업계 전반에서 발전이 이뤄지는 가운데 2023년 이후 뷰티 및 패션 산업의 혁신을 이끌기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논의했다.
같은 기간에는 제1회 중국 뷰티 에이전트 콘퍼런스(China Beauty Agents Conference)와 제3회 인터넷 유명 인사 전자상거래 서밋(Internet Celebrity E-Commerce Summit), 제1회 소비자 제품 채널 성장 서밋(Consumer Product Channel Growth Summit), 2023년 제품 개발 포럼(Product Development Forum) 등 4건의 서밋이 각각 에이전시 생태학, 인터넷 유명 인사 라이브 스트리밍 전자 상거래, 소비자 제품 성장, 제품 개발이라는 주제로 동시에 개최됐다. 해당 서밋은 모두 성황리에 막을 내렸으며 훌륭한 성과를 거뒀다. 행사에 초청된 100명이 넘는 업계 전문가는 2000명이 넘는 입장객들과 2023년 뷰티, 패션, 소비재 산업의 성장 방안에 대해 깊이 있는 의견을 나누고 논의했으며, 트래픽 개선 운영, 소비자 동향에 관한 통찰, 제품 R&D 혁신, 예비 공급망, 자본의 최적 활용 및 팀 내 신뢰 구축과 같은 측면을 집중 조명했다.
Yi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은 2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진행된 전시회의 높은 인기로 뷰티 브랜드 입장객들이 많아 위챗(WeChat) 계정에 모두 추가할 시간이 없을 정도였고, 다른 부스를 방문하고 싶어하는 브랜드도 많았다고 밝혔다. 행사를 주최한 Yi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은 국가 브랜드관, 입소문 제품 및 인기 제품관, 수입 브랜드관, 최신 추세관 등 4개의 중앙 전시관을 설치했다. 이번 행사는 1000개를 웃도는 뷰티 브랜드, 신규 소비 브랜드, 공장 공급망, 소매업자, 인터넷 유명 인사, MCN 에이전시가 받아 참가하고 방문객 수가 3만 명을 넘어서는 등 성황을 이뤘다.
제11회 뷰티·라이프스타일 엑스포에서 지안(Jian) 이 페이 주식회사(Yi Fei Corporation) 회장 겸 Yi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 상공회의소 회장은 연설에서 “뷰티, 패션 및 소비재 산업을 위한 플랫폼인 Yi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은 산업망의 필수 그룹인 대행업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동시에 소매업체, 브랜드, 공장, 인터넷 유명 인사를 포함한 5대 기본 구성원의 요구 사항에 집중해 서비스의 정확도 및 전문성을 향상하고 회원들이 생존과 발전의 기회를 모색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Yi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은 2023년 해외 진출을 통해 업계의 글로벌 파트너들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동시에 여러 나라의 영사관과 협력해 적격 회원을 위한 더 많은 국제 협력 가능성을 발굴할 예정이다. Yi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은 이 과정에서 첫째, 중국 미용 산업의 특성과 장점을 해외 시장에 체계적으로 홍보, 둘째, 우수 해외 브랜드 및 기술을 중국에 소개, 셋째, 더 많은 국가 브랜드와 공장이 해외로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세 가지 주요 방향에 주안점을 둔다. 우수 해외 브랜드의 협력 제안도 적극 수용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Yi뷰티 앤 라이프스타일 소개
Yi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Yi Beauty & Lifestyle)은 소매브랜드, 공장, 유명인, 제3자 서비스 제공업 등을 포함한 10만여 개 이상의 회원사를 한데 모은 뷰티, 패션, 소비재 산업 분야의 글로벌 선도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