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스탠딩 드라이어’ 네이밍 공모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국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사 ‘스탠딩 드라이어’의 새로운 이름을 공모한다.
2022년 12월 출시된 신일의 스탠딩 드라이어’는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스탠드 형식의 헤어드라이어다. 사용 중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린 자녀나 반려동물의 모발을 쉽고 간편하게 말릴 수 있다. 또 청각이 예민한 반려동물의 스트레스를 덜어줄 수 있도록 저소음을 구현하는 펫 케어 모드까지 갖췄다.
이번 공모전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젠지(Z세대)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스탠딩 드라이어의 장점을 돋보이게 만들고자 기획됐다. 자세한 사항은 씽굿(공모전 정보제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응모는 2월 21일부터 3월 7일까지 진행된다. 접수일 기준 국내 대학생 및 휴학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공모전 홍보 포스터의 큐알(QR) 코드를 통해 아이디어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심사 결과는 3월 중 신일 공식 홈페이지와 수상자에게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대상(1명) 100만원 △최우수상(1명) 50만원 △우수상(2명) 10만원의 상금과 함께 부상으로 스탠딩 드라이어를 수여한다.
임원택 신일 마케팅사업부 부장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인 만큼 고객 취향을 반영한 신선한 아이디어가 접수되길 기대하고 있다”며 “수상작으로 채택된 네이밍은 스탠딩 드라이어의 새로운 이름으로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니 많은 분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일전자 소개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가전 전문 기업이다. 64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 및 개발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