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열린 업무 협약식에서 에이지엘 짐 황 대표이사(왼쪽에서 세 번째)와 나이스디앤알 박정우 대표이사(왼쪽에서 네 번째)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리서치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인사이트 기업 나이스디앤알이 글로벌 골프 플랫폼 선도 업체 AGL과 ‘골프장 데이터 분석 및 소비자품질 조사’ 사업화를 추진하기 위한 양해 각서(MOU)를 체결했다.
양 사는 이번 MOU를 토대로 ‘골프 서비스’의 고객 기반 전략을 ICT와 융합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데 본격적인 협력에 나설 계획이다.
나이스디앤알은 이번 협약으로 37년간의 고객 서비스 이행 표준 수립 및 서비스 평가 노하우와 AGL의 골프장 운영 경험 기반의 데이터 분석 역량을 결합해 골프장의 서비스 품질 고도화와 디지털 기반 성장 전략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나이스디앤알 소개
나이스디앤알은 스마트데이터를 활용한 솔루션과 리서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국내 최고의 금융 인프라 그룹 NICE의 자회사로 기업의 의사결정을 돕기 위한 국내·해외 마케팅 리서치 및 기획 조사를 수행하고 자동차 관련 빅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서치 및 빅데이터 사업과 소상공인 사업자 및 기업의 경영 지원 솔루션을 제공하고 대·중·소 기업 간 상생 협력을 통한 동반 성장을 지원하는 데이터 기반 기업 경영 지원 및 동반 성장 사업을 운영한다.